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우메다 햅파이브) 두 남자의 오사카-교토 힐링여행

오사카 햅파이브&우메다 맛집 'KYK 돈까스'

(우메다 햅파이브, 우메다 맛집 KYK 돈까스)

두 남자의 오사카-교토 힐링여행

# 3박 4일 교토, 오사카 여행 열한번째 일정, 오사카 '오사카 햅파이브&KYK돈카츠)

왼쪽은 오사카 우메다 햅파이브, 오른쪽은 KYK돈까스

우메다 공중정원 구경을 마치고 햅파이브로 걸어갑니다^^

가는 도중! 오사카의 고풍스런 택시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사진으로 남기고!

(전 그냥 지나쳤는데 친구가 다 찍었네요 ㅋㅋ)

우메다 햅파이브 전경

저기가 바로 바로 햅파이브 관람차~

이용 가능 시간은 11:00~21:00까지 입니다.

관람 시간은 약 15분 정도네요^^

이 역시 주유패스가 있으므로 무료!

원래 가격은 500엔 이네요^^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탔습니다.

후기 글 보니 그렇게 줄이 길진 않나봐요~

남자 둘이 탔습니다....

안에 스피커가 있는데 핸드폰에 연결 가능하게 됐더라구요~

분위기 잡을 때 음악 틀면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저희가 갈 맛집! 햅파이브에서 바로 보이더라구요~

바로 한큐 그랜드 빌딩에 28층에 있는 KYK돈까스! 조금 있다 바로 저기로 갈겁니다.

우메다 밤거리를 구경할 수 있는 시간!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너무나 멋진 오사카 전경을 구경해서 그런지 햅파이브는 살짝 시시한(?)

그러고 보니 저희는 오사카코에 있는 덴포잔 대관람차까지 타봤으니 더더욱 시시했다는... 후기입니다.

저희는 바로 'KYK돈카츠'집으로 향했습니다.

맛집으로 워낙 소문이 자자해서 큰 기대를 안고~!

각자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구요^^

친구는 로스(등심), 전 히레(안심)까스~

비용 : 3,800엔(두 세트)

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샐러드바에서 밥, 하이라이스, 샐러드, 미소, 음료수는 무한으로 리필 가능하구요^^

아.... 또 먹고 싶다~

일본 음식 정말 맛있어서 맛집 투어하러 일본 간다는 말이 정말 이해가더라구요^^

매거진의 이전글 (우메다 공중정원) 두 남자의 오사카-교토 힐링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