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8
명
닫기
팔로잉
988
명
leeway
글로 삶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 에세이'로 일상을 담습니다. 때론 '행복'이라는 색으로, 때론 '위로'와 '공감'의 색으로, 삶의 다양한 색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시노
일상의 틈에서 흩어진 마음의 결을 조용히 길어 올립니다. 잠시 속도를 늦추고, 오래 머무는 여백을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북믈리에 릴리
안녕하세요 그림책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싶은 북믈리에 릴리입니다.
팔로우
Newfifty
공부하고 글 쓰고 꿈꾸며 자유롭게 삽니다
팔로우
내일의꿈
세상의 소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어쩌면 내 안의 소리가 작은가 봅니다.
팔로우
Gin
91년생. 한 여인의 딸로 태어나 한 남자의 아내가 되었고,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으나, 다시 나를 찾아 헤매이고 있는 사람 "무한끄적이" 일상을 모티브 삼아 남기는 짧은 단상들
팔로우
하경
제 머릿속을 적당히 솔직하게 보여드립니다.
팔로우
말상믿
<오십의 태도>출간작가. 말하는 대로 상상한 대로 믿는 그대로 이루어지는 멋진 삶! 지금 여기에서 행복이 삶의 모토이며 오늘 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하는 삶을 실천,
팔로우
쓰는 사람 효주
쓸모없는 기록들이 쌓여 어느 날 그 쓸모를 발견하게 될 날을 기다립니다. '우리는 일요일 오후에'를 공동집필하였습니다. -새벽에 심지를 다듬는 효주-
팔로우
Book끄적쟁이
잡스의 말처럼 하나의 점은 보잘 것 없지만 이어가다 보면 색다른 의미를 발견하곤 합니다. 연관성을 가진 2권 이상의 책을 엮어 사유의 폭을 확장하는 이야깃거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연분홍
부산에 살지만 바다보다 산이 가깝다. 평생 살았지만 몰랐던 부산을 새롭게 발견하고 있다. 살고 있는 곳에서도 모험은 가능하다는 모토로 부산 여행 중
팔로우
Alicia
글로마드가 되어 싱가포르에서 일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도현
요가강사 간호사/ 잔잔한 삶을 지향하는 합니다.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사랑 고독 낭만을 찾아.
팔로우
위키푸디
위키푸디의 브런치스토리는 음식, 레시피, 생활 정보, 살림, 꿀팁, 맛집, 여행 등을 다룹니다. 맛있는 세상을 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Kidcook
초등학생 두 아들을 둔 25년차 영양사 엄마의 육아와 요리 이야기.
팔로우
세상의 모든 이야기들
2012년부터 미술계에서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술, 예술 그리고 삶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임현균
화가, 작가, 방송인, 과학자. 무시기(무.작정 시.작한 그림 이야기.) 운영. 대표저서 <내 머릿속 미술관>, <의과학산책>, <장애아동의 이해>
팔로우
JM Lee
JM Lee의 브런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공항의 미래를 고민하고 설계하는 공항 운영 전문가 입니다.
팔로우
해빗파워
미루는습관, 감정, 인간관계, 번아웃 등 모든 '관계' 문제로 고통 받고 있다, 그럼에도 성장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행복 쟁취를 돕는 해빗파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