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이나경
simple is the best!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김양균의 코드블랙
의학기자. 여러 의미의 건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Sean Kim
글…사진…그리움의 이야기
팔로우
강서희
인간은 늙어갈수록 두려움이 사라진단다. 자신을 알리는 일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지-매디슨카운티의 다리(소소한 삶, 영화, 책, 음악을 통해 사랑과 행복에 관심을 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쟁이 짱쓸
10년 연애한 그와의 소중한 이야기.
팔로우
김진혁
시인, 수필가로서 만남과 글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동안 자기계발서 위주로 썼지만 인문학과 예술에 관련된 이야기를. 천천히 멈추지 않는 지혜와 공감으로 삶의 답을 찾고자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CONBUS
Marketing & Branding & Relationship 마케팅/브랜딩/연애 매거진 발행
팔로우
최순웅
최순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현석
책을 맘껏 읽고 싶었던 어린 시절을 그리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꿈 많은 어린아이의 맑은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싶은 60대지만 빛나는 청춘으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For reira
연애나 회사내의 인간관계등 일상에서 부딪히는 여러가지 문제나 상황, 감정을 이야기하는 공간 입니다.
팔로우
바다에 지는 별
글을 잘 쓰려고 노력한 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kmsnghwn
서툰 몸짓으로 사랑 비슷한 것을 하기도 하고 부르튼 입술을 이별에 맞대어 보기도 하는
팔로우
하루 말
하루, 그리고 말. 브런치
팔로우
냉정과 열정사이
창작자 에세이<이상주의자>, 브런치북 연재로 집사와 반려묘 상황극 <묘생입니다만1.2>,인간관계와 내면치유, 사랑철학에 대한 산문들.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동사무소김주사
바르게 따뜻하게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그리고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공무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