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곤 별다방 Sep 09. 2022

bts가사 Dynamite 2020.08.21.

Dynamite 다이너마이트 -BTS (가사 번역: 호곤별다방)



Dynamite 다이너마이트 -BTS
(가사 번역: 호곤별다방)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왜냐하면 난 오늘 밤의 별이야.

So watch me bring the fire

내가 불을 가져올게

and set the night alight

내가 빛나는 밤을 만들어줄게


* alight [əˈlaɪt]

1. 불붙은, 불타는

2. (기쁨 흥분으로) 빛나는


Shoes on get up in the morn

신발은 아침에 일어나


* morn미국식 [mɔːrn] 영국식 [mɔːn]

아침


Cup of milk let's rock and roll

우유 한 잔 마시고 노래하자

King Kong kick the drum

킹콩처럼 드럼을 치자

rolling on like a rolling stone

롤링스톤처럼 굴려볼까

Sing song when I'm walking home

집안에서 걸을 때도 노래해

Jump up to the top LeBron

꼭대기까지 뛰어봐 농구선수 르본처럼

Ding dong call me on my phone

딩동 누가 전화를 걸었어

Ice tea and a game of ping pong

당구게임으로 아이스티를 걸었어

This is getting heavy

점점 일이 커지네

Can you hear the bass boom, I'm ready

베이스 소리 들려요. 난 준비됐어

Life is sweet as honey

삶은 꿀처럼 달콤해


https://youtu.be/jWRMXiHhDjc


Yeah this beat cha ching like money

그래 이 비트는 짤랑거리는 돈 소리 같아.

Disco overload I'm into that

디스코 시작해 난 벌써 시작했어

I'm good to go

난 갈 준비가 됐어

I'm diamond you know I glow up

난 다이아몬드야. 내가 빛나는 거 알지

Hey, so let's go

야, 가자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왜냐하면 난 오늘 밤 빛나는 별이거든

So watch me bring the fire

내가 불을 가져올게

and set the night alight

내가 빛나는 밤을 만들어줄게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Bring a friend join the crowd

친구를 사람들 사이로 데려와

Whoever wanna come along

누구라도 함께 오고 싶은 사람

Word up talk the talk

말을 걸어라, 말을 해라.

just move like we off the wall

그냥 우리가 벽에서 벗어나듯이 움직여

Day or night the sky's alight

낮이든 밤이든 하늘은 빛나

So we dance to the break of dawn

그래서 우리는 새벽녘에 춤을 춰

Ladies and gentlemen,

여러분

I got the medicine

여기 약이 있어요

so you should keep ya

그래서 너는 너를 지켜야 해

eyes on the ball, huh

공에 대한 시선, 응?

This is getting heavy

일이 점점 커지네.

Can you hear the bass boom, I'm ready

베이스 소리 들려요, 준비됐어요.

Life is sweet as honey

삶은 꿀처럼 달콤해

Yeah this beat cha ching like money

그래 이 비트는 끝내주지

Disco overload I'm into that

디스코 시작해 난 벌써 시작했어

I'm good to go

난 갈 준비가 됐어

I'm diamond you know I glow up

난 다이아몬드야. 내가 빛나는 거 알지

Let's go

가자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왜냐하면 난 오늘 밤 빛나는 별이거든

So watch me bring the fire

내가 불을 가져올게

and set the night alight

내가 빛나는 밤을 만들어줄게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Dynnnnnanana, life is dynamite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삶은 다이너마이트

Dynnnnnanana, life is dynamite

다이나 나나나 나나나나, 삶은 다이너마이트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Light it up like dynamite

다이너마이트처럼 밝혀봐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Dynnnnnanana eh

다이나 나나나나나나 예

Light it up like dynamite

다이너마이트처럼 밝혀봐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왜냐하면 난 오늘 밤의 별이야

So watch me bring the fire

내가 불을 가져올게

and set the night alight

내가 빛나는 밤을 만들어줄게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왜냐하면 난 오늘 밤 빛나는 별이거든

So watch me bring the fire

내가 불을 가져올게

and set the night alight

내가 빛나는 밤을 만들어줄게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Dynnnnnanana, life is dynamite

다이나 나나나 나나나나, 삶은 다이너마이트

Dynnnnnanana, life is dynamite

다이나 나나나 나나나나, 삶은 다이너마이트

Shining through the city

도시를 통해 빛나

with a little funk and soul

약간 흥분해서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그래서 난 다이너마이트처럼 불을 붙일 거야, 와우


https://youtu.be/gdZLi9oWNZg


매거진의 이전글 좌충우돌 글쓰기 역전기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