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이재
유난히 사람과 사랑을 지켜보는데 시간을 많이 쓴다. 그리고 어떤 형태라도 사랑은 늘 옳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오늘도 당신의 사랑이 안녕한지 궁금하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로서 상상하는 모든것을 설계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 당신의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것들을 건축으로서 그려드립니다./ 듀밀리언(주) CEO / 건축가, 마케터, 강연
팔로우
맘디터
프리랜서 작가, 에디터/ <지구의 한조각에 걸터앉은 여행> 오디오북 저자 / <아침저녁기도> 여성문학제 대상(성북구) / 세 자녀, 리트리버까지 키우는 아줌마
팔로우
엠마 B
한의사로 살고 있지만 언젠간 작가로 불려지고 싶습니다.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섬을 즐기며 용기있고 진솔하며 공감할 수 있고 희망을 주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햄통
저는 햄스터 통역사입니다. 햄스터 말을 통역하는 건 아니고, 한국어와 중국어를 통역해요. 그럼에도 제가 햄통인 이유는, (이건 비밀인데) 제가 햄스터이기 때문이에요.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이영
고려대학교 사학과 졸업 / EBS국제다큐영화제(EIDF)에서 4년간 프로그래밍을 담당했다 / 유튜브채널 '역사돋보기' / <가장 쉬운 역사 첫걸음> (동양북스) 저
팔로우
모다
자신으로 향하는 길목에서 방황했던 시간들과, 당신으로 가는 길목에서 주저하는 시간들을 잔잔한 시선으로 되돌아봅니다. 잠시 머물러 쉬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조금 끄적여봅니다.
팔로우
라임오렌지
나는 중년을 지나가는 중입니다. 매일 소소한 일상에 감사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출간북 <<보통사람들>>
팔로우
홍지이
제주에 사는 글쓰기 생활자. 불성실한 작가와 씩씩한 반려인의 이중 생활을 하느라, 출판사 '온도차'는 개점휴업 중. 글쓰기 수업을 하며 글벗들을 만나는 호사를 누리고 있다.
팔로우
은반지
콜센터 상담원에서 고용노동부 국가직 공무원이 된 어느 4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잼 매니저
체대를 졸업하고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에세이 같은 소설, 소설 같은 에세이, 비평 같은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Jina가다
일상을 에세이로 그려내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팔로우
몽글맹글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걸 좋아합니다. 쓰면서 정리합니다. 주로 독일에서의 일상 및 매일의 삶 속에서 언젠가 기억하고 다시 꺼내보고 싶을 작고 소중한 일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봄이의 소소한 날
대단치도 않은 하루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보낼 수도 없는 날들.... 그 날들의 기억이 모여서 인생이 되는 걸까요? 어제도 내일도 아닌 오늘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YL
미국, 캐나다, 한국을 거쳐 캐나다에서 개발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단걸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모단 걸 혹은 모던 걸(Modern girl) 입니다. 조금은 심심하지만 조금 더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릿 출신 봄이, 꽃님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앤기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자작나무숲
주로 여행글을 쓰고 가끔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저서 <소울풀 조지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