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골책방
꿈꿔왔던 보통의 삶. 모든 것이 무너지고 삶에서 아무것도 이뤄내지 못 한 저자가 암진단까지 받게 되면서 고통일 수밖에 없는 인간의 삶에 대해 근원적인 질문을 던진다.
팔로우
팔 할 인간
고루 갖춘 인간이 되고 싶었지만 인정 욕구에 점령 당한 K장녀, 흔한 모범생, 추락한 교권의 소유자, 초보 엄마.
팔로우
도원
본업 빼고 다 재밌는 회사원입니다. 가장 큰 관심사는 건강과 가족입니다.
팔로우
안승준
나는 한빛맹학교의 수학교사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를 주장하는 칼럼니스트이자 강연가이다. 밴드 플라마의 작사가이자 보컬이다. 누구나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이쿠
일상을 글로 남기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Dean
직접 만든 캠퍼밴을 타고 전세계를 다니며 사진을 찍고 있어요. 사진으로 사람들의 삶을 기록하고 세상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일을 하면서 이런 우리의 모습을 글로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