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물고기
물고기의 신혼상자 웹툰을 그린 물고기입니다! 쑥스러움도 부끄러움도 많아서 자기소개를 잘 못하는 사람.
팔로우
고운비
조금 이른 나이에 공무원을 퇴직하고 나의 길을 가는 중입니다. 계절의 흐름 속 오늘을 기록해요 :)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언제나 주연
전직 마케터이자 브랜드 전략가 | 영국 교육과 그림책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러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리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때때로 마음을 들여다보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숙제강박
잠시도 내려놓고 쉬지 못하며 조금이라도 한가할라치면 금세 불안감에 휩싸입니다. 그렇게 살다보니 이제는 일을 벌이고 그 일이 주는 숙제에 치이며 살아가는 게 편할 정도입니다.
팔로우
짱짱언니 맘스디얼
올해 40!경력단절여성에서 새내기 카페창업인으로 탈바꿈함! 현재 시행착오를 겪으며 온갖 고초를 다 겪고있는 중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할 수 있다는 그 하나만으로 행복함.
팔로우
팰럿Pallet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장 사랑하고, 걷고 대화하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젠가는 아내와 북스테이를 하는 농부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Lohengrin
항공사 홍보실에서만 35년 근무하고 2024년 10월말로 정년퇴직 했습니다. 숨 쉬는 숨결 하나, 느껴지는 공기 한 줌까지도 매일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지원로그
N년차 직장인. 올 해 서른. 요기니. 취미생활 N개. 많은 것을 사랑하고 다양하게 생각합니다.
팔로우
니은띠
스스로를 돌보고 위로해주는 글로 다른 이들에게 닿고싶습니다.
팔로우
GreenWrites
제 마음 깊은 곳에서 올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