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Mar 26. 2024

월자프북을 미리 보여드릴게요

인쇄가 늦어져서  어제 비바람을 뚫고 충무로 가서 월자프북 직접 찾아왔어요. 선거철이라 인쇄소가 너무 바쁜 것 같더라고요. 좀 더 일찍 발송해드리고 싶었는데 죄송하게도 오늘 교재 발송을 시작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강의 때는 작가님이 보충 교재를 더 추가하여 재미있게 설명해 주시니까 월자프북은 기본+필기용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흐르는 게 아니라 쌓이는 것이다.
투자란 확률적으로 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곳에 자금을 던지고 시간의 횡포를 견뎌내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가 각자의 시간을 산다.



이 세 가지 '시간'과 관련된 문장을 월자프를 통해 이해하시고, 인생의 나침반처럼 생각하며 살게되실 거예요. 왜? 시간의 지혜를 배우는 경제 공부가 바로 래빗스쿨 슬로건이니까요.




28일까지 월자프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이상 월급을 예금으로 묵히지 마시고 자산으로 바꾸는 걸 시도해 보세요.



ㅁ 월자프2024 소개

월자프 2024는 실행력을 더하여 시즌2로 다시 시작합니다. 가장 힘드셨던 포트폴리오 만들기와 가계부를 결합하여 통합 엑셀시트를 만들었어요. 1차부터 실행 중심으로 풀어나갑니다. 


- 첫 주부터 포트폴리오 구성하고요. 

- 둘째 주에 개별 자산에 대해 용어부터 투자법까지 공부하고요. 

- 셋째 주에 내 꿈과 성향에 맞게 포트폴리오 자산 Pool 완성하고요. 

-넷째 주에 자산관리 가계부와 연동하여 포트폴리오 운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 래빗노트 구독자는 할인 혜택이 있으니 스마트 스토어 결제 시 꼭 쿠폰 등록을 확인해 주세요. 공홈 쿠폰 결제는 따로 문의 주세요. 



일년에 딱 두 번 있는 월자프! 

3월 28일 밤부터 시작합니다. 이제 월급을 자산으로 바꿔 보실까요?

https://naver.me/GQcWSoz






매거진의 이전글 경제기사로 여는 아침 2024.3.2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