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1
명
닫기
팔로잉
121
명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소소라미
시시콜콜한 일상에 소소한 낭만을 더합니다. 가끔은 시원한 이단옆차기도 한방 날리면서.
팔로우
또래블
마케터에서 노무사로. 고분군투 직장인. 해외여행, 국내여행, 커리어모험 등 저만의 여행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여행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지유
드라마 대본을 끄적이던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 에세이를 씁니다. 이 드라마가 막장이 되지 않도록 나를 구원하는 글쓰기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영앤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디론가 가고 있는 이 순간을 나누고 싶습니다. “별일 아닌 일도 별일 처럼” 일상의 지극히 사사로운 모든 일들을 씁니다.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
먹사님
음식을 사랑하는 글쟁이의 글쓰기 공간. 주로 음식에 관한 경험과 기억을 떠올리며 글을 쓰지만, 라이프스타일과 자존감에 관한 글을 다루기도 합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루리라
이루리라
팔로우
minish
이야기를 연결하는 일이 좋아서, 마케터와 디제이를 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화이
20대 1억 모으기 달성, 30대 내 집 마련 달성, 40대 미국주식으로 경제적 자유 찾기 달성 노오력 중 <미국 주식 투자 습관- 퇴근 후 30분, 연봉 버는 루틴>저자
팔로우
한열음
시간 냄새를 자주 맡는 사람입니다. 일부가 되어버린 음식과 그 속의 기억들을 기록합니다. 삶 속의 틈틈한 불행과 행복들도 이따끔 남깁니다. 청소년소설 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또대리
<초등저학년 부의습관> 출간예정. 10년차 현직 교육경력 "또대리"교육, 부동산, 글쓰기로 성장을 도와요.긴글은 블로그, 브런치, 쓰레드에 씁니다⬇️
팔로우
제이선
크면 뭐라도 될 줄은 알았는데, 그게 아빠일 줄은 몰랐어요.
팔로우
만보언니
10년 차 현직 승무원이자 에세이스트. 코로나19로 인해 요즘은 가끔 비행하고,자주 글을 쓴다. 하늘에서 내려와 땅에서 매일 만보 이상을 걸으며 '만보 언니'라는 부캐가 생겼다.
팔로우
호접몽
책속에서 꿈을 찾고 글을 쓰며 꿈을 키우는 호접몽입니다. 호접몽의 브런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영어부터 잘하고 싶어
한국외대 독일어 전공. 그런데 영어부터 능통해지고 싶다. 휴학한 김에 입시 영어 과외를 하며 기초 영어 공부에 도움 되는 내용을 정리한다.
팔로우
부미녀
월세 700 세팅하고 11년 다닌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