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리그>보셨나요?

by 호밍

2021 워너브라더스 최고의 블록버스터 영화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가 공개했어요. 그런데, 이전에 개봉하지 않았냐고요? 2017년에 개봉했었던 <저스티스 리그>와 같으면서도~ 다른, 신작 영화에요!



잭 스나이더? 누구지?

잭 스나이더 감독은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등 DC코믹스 기반의 영화는 물론, <300> 처럼 헐리웃에 액션영화의 영상미를 더한 액션영화를 붐을 몰고온 감독 중 한 사람이에요. 압도적인 액션씬은 잭 스나이더 감독이 원탑!



왜 또 개봉한거야?

짧게 설명하자면! - 원래는 잭 스나이더 감독이 <저스티스 리그>를 연출하고 있었지만, 내부 시사 과정에서 직원들의 혹평으로 <어벤저스>를 제작한 조스 웨던 감독과 공동 제작에 들어가게 돼요. 그런데 얼마 있지않아 잭 스나이더의 딸이 세상을 떠나는 바람에 잭 스나이더 감독은 <저스티스 리그> 제작에서 하차하게되고… 그렇게 우리가 알고있는 <저스티스 리그>가 2017년에 개봉하게 된 거죠. 하지만 그동안 팬들이 잭 스나이더 컷을 보고싶다는 아우성에… (팬들이 비행기까지 날렸다고..) 워너브라더스는 추가 제작비 편성 후, 잭 스나이더 컷을 제작해왔어요.



얼마나 바뀐거야?

워너브라더스는 약 700억의 추가 제작비를 통해 추가 촬영, 후반 작업에 공을 들였어요! 추가 장면은 물론 기존 장면이나 인물에 새로운 CG가 입혀져서 완전 다른 영화를 보는 느낌이에요! 분량도 어마어마해요… 총 러닝타임이 4시간을 넘어요. 개별 시리즈가 없었던 캐릭터들의 서사를 풀기도 하고, 새롭게 출연하는 인물들에 대한 촬영도 진행했어요.

저번주 내내 국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져온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 DC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을까요? <저스티스 리그>는 워너브라더스 산하 OTT인 HBO맥스의 독점작이에요. 국내에서는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 페이지, 웨이브, IPTV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콘텐츠 우주에 대한 호기심, 그 궁금증을 찾아가는 '호밍'


- 호밍 페이지 : http://bit.ly/homingstation

- 호밍 아카이브 : http://bit.ly/homing_arc

- 호밍 구독하러 가기 : http://bit.ly/homing_sub






keyword
작가의 이전글디즈니플러스, 이제 정말 만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