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윤나무
글을 사랑하는 윤나무 입니다.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또한 글을 쓰면서 삶을 조금은 천천히 걸어가고 싶습니다. 모든 그림은 제가 직접 그렸습니다.
팔로우
최환규
퇴직심리학자 최환규는 직장에 근무하는 동안 일이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고, 퇴직 후에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생각
클로드와 글쓰는 기획자. AI 스토리텔링 디렉터. 프롬프트 디자이너. 컨텍스트 엔지니어. 본업인 기획과 PR을 하면서 AI 인사이트 클럽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김성수
노년에 들어선 처지에서 조국의 장래와 노년의 도리에 대해서 글로나마 일정한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메디치
메디치미디어는 출판을 기본으로 강연과 미디어가 결합된 회사입니다. 저자와 독자, 회사와 직원이 함께 어울리는 세상을 꿈꾸겠습니다.
팔로우
박코치
35년 넘게 기업과 그 주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상장사 두 곳의 CEO로 7년, 경영 컨설턴트로도 10년 일했습니다. 지금은 경영 및 리더십 코치로 리더들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윤신
매주 하루, 가끔은 나와 또 가끔은 우리의 다정한 하루와 고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Alterego
먼저 가본 길에서 경험한 학업, 진로, 유학, 직장,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