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6
명
닫기
팔로잉
386
명
다른우주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2022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급쟁이 노마드
일하며 세계를 떠돌고 있다.한국과 다른 나라를 이동하며 돈을 벌고, 유랑한다.흔적없이 바람처럼 사는 노마드의 삶을 추구했으나,갑자기 스위스에 왔다. 그 삶을 기록하고자 한다.
팔로우
이보
이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들 키우는 싱글맘
연애와 결혼, 출산과 이혼을 겪으며 무너졌다 다시 일어선, 한 아이의 엄마이자 한 사람의 여자입니다. 누군가의 아내, 엄마로 희미해지던 '나'를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항아리
상처를 꺼내 쓰기 시작했습니다.그게 나를 살렸고,이제는 누군가에게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모은수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글도쓰고, 농사도짓고, 귀신도 봅니다. 쓰리잡 입니다. 영화도 두어개 만들었습니다. 자격증만 20개는 되는데 사실상 백수죠. 하루 웃고 사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이혼광탈녀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면서 혼인에 대해 깊게 생각하는 사람이 되었슴니다. 한국에서의 결혼과 이혼, 다양한 결혼형태에 대해 알아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향기가 나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오늘의 나
기록하는 사람, 오늘의 나.나를 써내리며 이별의 시간을 통과했다.그리고 지금은 나를 다시 발견하는 중이다.
팔로우
버티기
오늘도 버티며 나답게 살아갑니다. 언제나 처음인 세상살이를, 글을 통해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Green
여행과 자연에서 삶을 배우고, 숲에서 뛰어 놀며 마음 담아 일하기를 좋아합니다. 주어진 삶을 솔직하게 나누고자 기록합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페르소나L
익명의 페르소나L은 한번의 실패한 결혼 생활, 그리고 인생의 고찰, 그 감정을 승화하기 위한 글을 쓴다
팔로우
Liz
서른 후반에 이혼을 경험하고 혼자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워킹맘. 다시 뜨겁게 사랑하기에 늦지 않은, 그리고 누구보다 아이를 멋지게 키워낼 수 있는 사람
팔로우
정현숙
<오늘도 이혼주례를 했습니다> 작가
팔로우
온담
단단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성취가 아닌 존재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어느멋진날
이혼이라는 아픈 단어에 숨어 삶을 포기하고 색을 잃고 시간을 낭비하며 살아가다 식물들이 주는 위로로 다시 색을 입혀나가는 초보 농부입니다. 식물들이 주는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Woodfire
정신과 의사입니다. 제 비밀일기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의 어두운 부분의 마음들을 풀어봅니다.
팔로우
서니온
ADHD 아들과 딸, 남매둥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호텔리어와 보육교사로 일하다 치매를 앓고 계신 친정아버님 돌봄을 위해 쉬고 있습니다. 따뜻한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프로우울러
지독하게 외로울 때, 공허할 때, 답답할 때 그저 쓰는 것만으로 살아집디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