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어니스트팀 Mar 14. 2018

1-2월 부동산 투자 진행 현황 보고

고객님이 투자하셨던 부동산 상품의 건축 및 분양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의 ' 어니스트 리포트'는 매월 고객님들에게 어니스트펀드가 투자를 진행한 부동산 상품의 준공/분양 현황을 안내해드리는 새로운 콘텐츠 입니다. 고객님들의 투자금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원금 회수의 안정성은 지켜지고 있는지 어니스트펀드가 간단하면서도 필요한 부분만 골라 쉽게 안내해 드릴게요. 


1. 송체 로체프라자 준공자금 투자


- 1월 말 기준 연체 없이 정상 상환 중입니다.


- 1월 말 공정률은 전달 대비 1%p 상승한 99.9%입니다. 소방시설완공검사증명서 등 건축물대장 및 사용승인을 받기 위한 각종 필증을 발급받아 공사가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2. 제주 골든튤립호텔 준공자금


- 1월 말 기준 연체 없이 정상 상환 중입니다.


- 1월 말 공정률은 전달 대비 3.4%p 상승한 93.6%입니다. 제주도의 폭설로 인해 공사가 소폭 지연됐지만 조속한 현장 마무리 및 부분별 준공필증 확보를 통해 정상 준공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3. 의정부 트윈 오피스텔 ABL


- 1월 말 기준 연체 없이 정상 상환 중입니다.


- 1월 말 공정률은 전달 대비 4.2%p 상승한 88.3%입니다. 각 세대에 가구, 싱크대 등을 설치하며 건축공사를 정상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4. 검단 센트럴타워 신축자금


- 1월 말 기준 연체 없이 정상 상환 중입니다.


- 1월 말 공정률은 35.0%로 1층 콘크리트 작업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하고 철골기둥 반입하여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 롯데시네마타워 ABL 투자


- 1월 말 기준 연체 없이 정상 상환 중입니다. 1월 말 공정률은 전달 대비 1%p 상승한 26.3%입니다.


- 현재 상층부 공사가 시작되었으며 기타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분양 매출 현황은 전달 대비 약 186억원 증가한 1164억원 수준입니다.  




*앞으로도 어니스트펀드는 지속적인 부동산 관리감독을 통해 투자금이 올바로 쓰이고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니스트 리포트는 건축 및 분양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외의 채권 현황은 홈페이지 내의 '투자 마이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어니스트 리포트] 12월-1월 부동산 투자 진행 현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