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7
명
PM공사일이
철학적 탐구와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복잡한 문제를 다양한 시각에서 이해하고자 노력하는 학생입니다.
구독
Gemtree
일도 취미도 대충 하고 싶지 않은 건강한 직장인. 회사 안에서 성장하고 싶은 모두를 위한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민토리
영국에서 유학생으로 시작해서 컨설팅 회사, 대학 연구원 및 교수, 정부 기관 공무원을 거쳐 다시 국제기업 회사원이자 풀타임 워킹맘으로 사는 과거/현재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구독
김선비
나는 솔로 4기 정수. 삶과 사랑의 민낯을 연구합니다.
구독
김형범
그는 2015년에 개봉한 '어떤가족'을 연출, 극본, 제작을 하였다. 그는 인간과 이야기에 특히 관심이 많다. 다양한 인간과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서 삶과 세상을 관찰한다.
구독
고은유
10년차 직장인입니다. 어느덧 세상살이에 내공이 생겨 예전보다는 많이 편안합니다. 요즘엔 고양이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구독
박바로가
박바로가의 브런치입니다. (사)전북숲해설전문가협회에 속해 있고 생태와 환경에 관심이 많은 영어와 수학 전공자입니다. 시가 가지는 의미를 분석하고 같이 생각해보고 싶습니다.
구독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대표.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구독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구독
윤음
나에게 있는 것들 잘 써내고 싶습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언제나 마음이었으면, 이 마음이 어딘가에 닿았으면, 해서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