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9
명
닫기
팔로잉
209
명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서사수
모든 자원이 서울로 몰리는 나라에서 서울 밖의 삶을 들여다봅니다. 서울 밖의 자리를 사수하는 사람들을 찾아 더 많은 서사가 다양한 지역에서 흘러나오길 기대합니다 :)
팔로우
각자의 나이듦
'의'연하고 '현'명하게, 나이 드는 것을 연구하고 기획합니다. 나이듦에 친절한 경험을 기획하며 언젠가 노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연우
중소기업, 소기업을 거쳐 현재는 외국계 대기업 재직 중인 직장인입니다. ENTJ의 직장, 가정, 학창 생활 등에 대해 공유하고 공감 받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리스
19-20세기 프랑스 미술의 역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튜디오 벗트
고루하고 지루할 것 같은 미술을 벗트만의 관점으로 해석한 해학, 즐거움이 기반이 되는 미술의 길을 꿈꿉니다.
팔로우
유호현
실리콘밸리에서 사업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워킹대디로 살아가고 있는 문과 전공자.
팔로우
공간과 콘텐츠 기획 이승택
제주문화예술재단 전 이사장, 제주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전 센터장을 거친 이승택의 브런치입니다. 공간, 건축, 문화, 예술과 함께 도시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려원
쓰는 시간은 내안의 나를 만나는 일입니다.시,에세이, 산문,언론기고 여러 장르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정준
산을 넘으면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유년의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고, 오늘도 하늘 가득한 꽃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꿈을 꾼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팔로우
현소이
가끔 글 씁니다. 잠시 쉬다갈게요.
팔로우
막내
막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시 탐색자
<엄마말대로 그때 아파트를 샀어야했다>, <흔들리는 서울의 골목길> 출간. 오랜만에 마주한, 다소 낯설지만 익숙해지고 있는 서울과 여러 도시를 탐색 중 입니다.
팔로우
차아안
하루 대부분을 사색하는 시간으로…
팔로우
로컬로
안녕하세요. 로컬의 사람, 공간, 일, 변화의 가치를 발견하여 이야기를 담아내는 작가 켜미입니다. 지역이 소멸되는 현 시대, 청년들의 새로운 삶의 대안 로컬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호강
공공기관에서 성차별/성희롱/성폭력 피해에 관해 피해자, 가해자, 주변인을 상담/지원하고 조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바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