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꿀갱 Feb 09. 2019

유부남을 위한 결혼생활 스킬 3가지

애정 + 스킬 = 행복한 결혼 생활

 

 세상의 모든 유부남들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이 글은 유부남을 위해 쓰는 글이며 결혼 생활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결혼 생활은 정말 행복한 것입니다. 이 부분은 모든 유부남들이 한결같이 동의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결혼 생활을 더욱 행복하게 해 줄 3가지 스킬을 알려드리니 잘 써먹고 더 행복해 지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되돌릴 순 없습니다.




1. 선빵 날리기 스킬


 대한민국 남자들은 대부분 애정표현이 서툴고 쑥스러워하죠? 

 많은 남자분들, 특히 유부남들은 여기서 오는 트러블들도 있을 줄로 압니다.

 그럴 때 써먹는 스킬이 바로 선빵 날리기 스킬입니다. 예를 들어 보여드리겠습니다.

 펜션에서 고기를 먹고 와인을 먹는 상황이라 가정하고 선빵을 쳐보겠습니다.


 "와~ 이렇게 둘이 시간을 보내니까 너무 좋다. 자기는 안 좋아? 왜 맨날 나만 좋아해?"


 라고 선빵을 날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는 효과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자연스러운 애정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로써 낯 간지러운 말을 안 해도 상대를 좋아한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애정 문제의 시작 타이밍을 내 쪽으로 가져와 유리한 상황으로 일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남자 쪽에서 먼저 공격이 들어갔기에 여자 쪽은 수비를 하기 급급한 형색이 됩니다.


 선빵 날리기 스킬은 적당한 주기를 가지고 의무적으로 써주면 좋습니다. 어렵게 구사할 수 있는 스킬은 아니니 상황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조건반사 스킬


 조건반사 스킬은 단골 질문에 파블로프의 개마냥 본능적으로 대답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자기는 결혼한 거 후."

 "난 한 번도 결혼한 거 후회한 적 없어."


 "다시 태어나도 나."

 "다시 태어나도 무조건 너랑 결혼할 거야."


 "나 사."

 "당연히 사랑하지."


 이런 식으로 단골 질문들에 대해서는 반복되는 연습으로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대답을 해야 합니다. 망설이거나 주저함을 보여서는 절대 안 되는 질문들입니다. 또한 이러한 질문들은 질문자에 따라서 일정한 패턴을 보이니 잘 기록해놓고 패턴을 파악 후 스킬 구사하시기 바랍니다.



3. 모범답안 스킬

 

"당신한테 나는 어떤 의미야?

"당신은 나를 왜 좋아해?


 어떤가. 질문만 봐도 식은땀이 흐르지 않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유부남.

 이러한 어려운 질문도 훌륭하게 대답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모범답안 스킬입니다.

 일단, 이런 질문이 들어오면 다음과 같이 대답하면 됩니다.


 "딱 한 개만 말해야 돼? ㅠㅠ.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데?"


 위처럼 대답할 시 자연스럽게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면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보통 저렇게 질문을 다시 토스하면 답변하지 않고


 "뭐야~ 내가 먼저 물어보았잖아"


라고 대답을 하는데 여기서 정답게 아웅다웅해보도록 합시다. 포인트는 누가 먼저 대답을 하느냐가 아니고 질문에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짱구를 굴리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만약에 운 좋게 여자 쪽에서 먼저 대답을 해준다면 여자의 답변에 살을 붙여서 구체적으로 길게 말하면 됩니다.




 사실 위에 스킬은 다 뻥입니다. 결혼 생활은 스킬이 아닌 서로를 위하는 진정한 마음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정 위 스킬을 써야 한다면 너무 자주 쓰진 말고, 와이프에게 이 글을 보여주지도 말도록 합시다.

 아무튼 위에 내가 쓴 글은 다 뻥이고 지어낸 거라 내 이야기는 아닙니다. 진짜입니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금수저처럼 보이게 하는 3가지 스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