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Jun 15. 2017

물티슈 캡 재활용해서 과자 편하게 먹는 방법

물티슈 캡 재활용 방법

용량이 큰 과자 봉지를 구매하여 먹는 경우, 한번에 다 먹지 못할 경우가 많은데요. 물티슈 캡을 재활용하면, 과자가 눅눅해질 걱정 없이 간편하게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과자를 쏟거나 흘릴 걱정도 덜 수 있어서 편리하니 물티슈 캡을 재활용해서 사용해 보세요~!


물티슈 캡 재활용해서 과자 편하게 먹는 방법


대부분의 물티슈는 위의 사진과 같이 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캡을 열고 닫으면서 물티슈를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물티슈 사용이 끝났다면, 캡 부분만 따로 떼어내서 재활용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물티슈 캡 부분을 잡고, 조심히 당기면, 캡 부분만 쉽게 떨어져 나옵니다. 힘을 너무 많이 주면, 캡이 부러지거나 휘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시간도 생각보다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캡의 아래를 확인해보면, 접착제가 여전히 묻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양면테이프를 활용할 필요 없이 남아 있는 접착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티슈 캡 부분을 과자의 가운데 부분에 맞춰서 붙여줍니다. 한번 붙은 캡은 잘 떨어지지 않으므로 한번에 잘 붙일 필요가 있습니다.



캡을 붙인 후, 뚜껑을 열어보면 과자 봉지가 그대로 남아 있는데요. 이 부분을 칼이나 가위로 오려내면, 간단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칼로 오려내니 드디어 과자가 보이는데요. 물티슈 캡을 장착한 부분을 이용해서 과자를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과자 알맹이가 크지만 않다면, 어느 과자라도 물티슈 캡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대용량 과자 봉지를 구입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 먹은 후에는 물티슈 캡의 뚜껑만 닫아서 보관하면, 과자가 눅눅해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과자도 편하게 먹고, 보관도 편리합니다.



물티슈 캡의 경우, 무제한으로 재활용 가능한데요. 과자를 전부 먹은 후에는 다시 캡 부분만 떼어내서 다른 과자에 부착해서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착력이 떨어진다면, 양면테이프를 사용해서 붙이면 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