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데일리뉴스 Mar 30. 2020

홈쇼핑 인기,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2차 연속

홈쇼핑 인기,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2차 연속 완판 흥행


    ▲ 사진출처: NS홈쇼핑 방송 이미지 캡쳐     ©


[더데일리뉴스] 에이씨티바이오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지난 28일 NS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했다.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선보이며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신규 제품이 런칭된지 얼마지나지 않아, 홈쇼핑 방송에 연이어 완판으로 이어진 것은 요즘 같은 시장 상황에서 흔하지 않다”고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가 전했다.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다양한 성분이 석류는 여성에게 추천되는 식품이다. ‘여자의 과일’ 대명사로 불리는 석류는 클레오파트라와 중국의 양귀비도 즐겨 섭취했다는 일화가 전해질만큼 여성에게 좋은 성분을 갖췄다.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유기농 석류량(19,000mg) 95%를 지닌 제품으로 한 포에 석류 1과 이상이 들어있다.


에이씨티바이오에서 출시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유사 제품군이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반면 국내산 콜라겐을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루에 한 포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게 할 수 있어, 섭취 방법이 간편하다.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홈쇼핑 3차 방송은 아직 협의하고 있지만, 2차 연속 완판 행진에 이어 3차 방송 역시 완판을 이루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가의 이전글 기상 빅데이터 기업 옵저버, 코인원 거래소 오늘 상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