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33
명
닫기
팔로워
2,133
명
돔보
기억되는 글쓴이
팔로우
심리작가 박재하의 글노트속 스토리
차별화된 글쓰기코칭, 시답지 않은 시와 Ai와 함께 만드는 노래가 있고 반전속의 정도의 길로 글여행 하는 Park's brunch입니다.
팔로우
임병철시인
꽃이 지고 난 그날에 ㆍ첫사랑 (임병철 시인 유고집) 동생의 소중한 시들을 이곳에 모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핑크 바게트
캐나다에 살고 있는 외국인, 핑크 바게트 입니다. 지금은 이민자의 감정 노동을 제도의 언어로 번역합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임승주
임승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은희
채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늘담
오래된 가르침을 현대의 시선으로 다시 해석합니다. 의식과 현실, 인간의 본질을 탐구합니다. 무수히 많은 선입관을 두려움 없이 버릴 수 있다면 앞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팔로우
자야
"어둠을 만지작거려 만든 날개는 가볍고 희다" <가볍고 흰>中 중년 이후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까 숲.나무.꽃 그리고 이웃들과 이제껏 살아보지 않은 방식으로 가보려 합니다.
팔로우
나는
"나는"으로 시작될 문장을 정성껏 완성해 가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도토리의 일상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한 발짝씩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탐험하고 싶고, 되고 싶고, 알고 싶은 것이 많아 매일을 아쉬워하며 살고 있는 '지금은 소시민' 도토리입니다.
팔로우
강별
걷고, 먹고, 마시는 삶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모 모
모 모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을 실천이라도 하려는듯 편의점이라는 작은세상에서 펼쳐지는 만만하고 흔한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얘기하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루비하루
나는 아팠다. 그러나 나는 기다리지 않기로 했다. 공상을 인정받기 위해 싸웠고, 그 기록을 남기기 위해 썼다. 아픈 자 중, 쓰는 자가 되기로 했다.
팔로우
해니
비영리 단체에서 일하다 현재는 뉴욕에 와서 살고있어요. 소외된 자리를 돌보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행복상상
[행]복은 멀리 있는 듯 보이지만, [복]숭아 한 알에도, [상]큼한 레몬에이드 한 잔에도, [상]상하지 못했던 즐거움이 있어요. 꿈으로만 간직하던 일상의 행복을 함께 나누어요.
팔로우
이지
이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oom지연
“역사와 상상의 경계에, 이야기의 꽃씨를 뿌리고 그림으로 피워냅니다.“ 역사동화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 Bloom지연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