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HONG Jun 03. 2024

내게 일은




내게 일은

내가 일을 대하는 마음은

<사랑>이라는 말이 아니라면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었다.

그토록 즐겁게 헌신했다.


그래서 나는 누굴 만나도

”일을 엄청 사랑해요“ 라고 해맑게 웃으며

일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는데

디자인 현장을 지키며 10년이 넘어선 지금도

그렇다는 것이다.


오히려 상대방들이 놀랍다는 표정을 지었지만


결국,

내게 일을 함께 하자고

연락을 주셨다.


나의 존재를 드러내는 것에

많은 언어가

필요하지 않았다.



ㅡ.


*링크된 음악은 아침에 들어보시길 추천하며.

우연히 알고리즘으로 뜬 임윤찬 연주로 <아리랑>을

들으니 새롭네요. 잊고 있던 무언가가...


https://youtu.be/VegeLYrIw18?si=wQ4h7_1nefrTJ7Ff



all txt by _ HONG

cover photo by_ HONG

feat_임윤찬 피아니스트_아리랑


매거진의 이전글 목소리 타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