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HONG Jun 11. 2024

다른 세상

습작





너의 얘길 들었어.

30평 아파트로 이사 갔다고


우리가 자주 듣던 10cm의 노래가사처럼

나는 매일 라면만 먹어

굶어 죽지 않을 정도로.


참, 신기하지

매일매일 그 허기를 달래는데도

배가 부르지 않아.


내 안에는 내가 너무 많은가 봐

그날의 너도.


그래서 더 좋은 때도 있었어

꺼내 써도 줄지가 않으니까.

반복되기도 해

누구의 가슴에 남아 신경 거슬리게

자꾸 생각나는 걸 보면.


네가 없는 세상에 나는

라면만 먹는 거 같아.

그래도 내가 사는 세상에 와줄래?






** 중간중간 습작을 남길 듯합니다.

** 함량이 좀 떨어져도 이해를 부탁하며 굳이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2024/06/04

All txt by HONG

Photo by HONG

feat_ 짙은_백야, 고독한 미식가


매거진의 이전글 몇 광년을 거슬러 너에게 가고 싶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