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LUY 루이
주식·경제·투자 이야기를 소설처럼 엮어 연재합니다. 브랜드 스토리텔링, 투자·경제 콘텐츠 제작, 광고 제휴 등 모든 제안은 환영합니다. 아래 [제안하기] 버튼을 통해 연락해 주세요
팔로우
비밥
'가끔'이라는 단어는 역설적이게도 중독을 품고 있습니다. 당신의 '가끔' 속엔 무엇이 들어있나요?
팔로우
잘 사는 진리
7년차 직장인이자 크리에이터입니다. 관찰, 생각, 대화를 좋아해요. 회사생활, 자기계발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김지훈
저에게 글은 생각을 정리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의 교집합으로 생각을 만들고, 글로서 모서리를 다듬어 냅니다. 글을 통해 개성의 실현을 이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저축왕
눈에 보이는 것만 믿고 있나요? 아니면 믿고 싶은 것만 보이는 건가요?
팔로우
기준파
실리콘밸리 미국 취업 도전기
팔로우
도영
안녕하세요.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현호
일하고, 가끔 읽고, 어쩌다 쓰는 생활을 합니다. 저서 <나의 첫 NFT 투자 수업>, <우연한 소비는 없다>, 오디오북 <옷, 문학을 품다>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이준성공
"인생은 타이핑이다." 최고의 투자는 주식도 부동산도 아니고 나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글쓰는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