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Zamun
30이 넘은 나이에 네덜란드에서 미생살이를 시작한 여자사람입니다. 물음표만 늘어가는 인생에서 스스로 답을 찾으려 노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필명이 Zamun(자문)입니다:)
팔로우
노란대문
독일살이 10년을 넘기고 여전히 살아내고있습니다. 공부끝에 졸업했고 구직 하다 보니 취업도 했습니다. 칼럼도 쓰고 리뷰도 쓰고 소설도 씁니다. 제안해주시면 기쁩니다.
팔로우
두두
프랑스에서 법학을 졸업하고 인사조직관련 일을 하고있습니다. 나 자신은 어떤 사람일까 끊임없이 탐구하는 작고 조용한 저만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ane C
치앙마이로 잠시 이주해 '요양'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의 좌충우돌 생활기와 이런저런 생각들을 최선을 다해 끄적거려 봅니다.
팔로우
히다이드
뭔가 엄청난 걸 이루는 삶을 꿈꾸며 살아왔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도대체 뭘 했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잃어버린 것들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당근쥬스
글쓰는 사서쌤
팔로우
김정희
실내건축과 멀티미디어를 전공했다. 20년간 그래픽디자인회사 공동대표로 재직하였으며, 현재는 '디자인망고'를 운영. 디렉터이자 카피라이터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단풍국 블리야
봉골레 파스타는 1년에 한번이면 충분했던 한식 마니아. 캐나다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2막. BC 주정부 공무원 단풍국 블리야가 글로 전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제
조울증이 있는 작가이자 친족성폭력 생존자이다. 오랜 노력 끝에 평온을 찾고 그 여정 중 알게 된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주로 희망과 치유에 대해서.
팔로우
김자신감
글 그리고 여행
팔로우
후이리엔
생각과 고민이 많아, 글을 씀으로써 앞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별거 아닌 일에도 불쑥 발동하는 호기심이 평생 줄어들지 않길 바랍니다.
팔로우
BOX
글, 그림, 그리움을 씁니다. 지구라는 행성에서 광고회사의 CEO로 밥벌이를 하며 살아갑니다.『아주 잘 노는 어른이 될 거야』,『B급 광고 인문학』 출간.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이방인A
영국에서 학사를 졸업하고 런던에서 석사를 공부하고 있는 5년차 유학생 생존기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
윤진이
직장인 n년차. 밝은 편이지만 염세적임. pharm.artist.rena@gmail.com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ㄹim
오래된 물건과 장소와 사람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