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강쀼업 Jun 08. 2020

평택 안중역세권 주변 땅, 개발을 기대할 수 있을까?

언제 개발될지는 몰라도, 어떻게 개발이 될지는 알겠네요.

평택 안중역 인근의 역세권 개발 예상지의 토지를 투자한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오늘날에 투자하는 분들은 기존 투자자들에 비해 많은 늦은 시점에 투자하시는 것이 맞아요. 이미 2000년도 초반부터 땅 투자로 인기몰이를 하던 곳이잖습니까? 위치는 평택이지만, 지주들이 대부분 다른 지역 사람들인 경우가 많죠. (평택보다는 화성이 더 심하긴 합니다) 하지만 시기가 늦었다고 투자가 실패할까요? 주식에서는 분할 매수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성공할 확률이 높은 매수 방법으로, 저점이든 고점이든 상관없이 나눠서 사면 총체적으로 평균을 형성하는 가격에 매수가 가능하다는 논리죠? 토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과거에 평택 안중의 토지들은 엄청 비쌌어요. 그런데 기획부동산들이 빠져나가니깐 원래의 시세를 되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럴 때 투자하는 것이 뭐가 나쁘다는 걸까요? 

   




플러스 가득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쌍둥이 아빠, 물음표노트 강훈구입니다. 


이번 글은 평택 화양지구와 현덕지구로 인해 상대적으로 관심도가 많이 떨어진 안중역세권에 관한 글을 적어봤어요. '사실상 투자하기엔 부적합한 곳이 아닌가요?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기도 했었고, 현재는 너무 비싸기도 하잖아요?'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꽤 있을 겁니다. 상식적으로는 맞는 얘기일 거예요. 하지만 꼭 그렇게만 생각할 내용은 아닙니다. 이런 말도 있잖아요? 


"꺼진 불도 다시 보자!


분명 안중역세권 투자의 불씨가 꺼진 것으로 보입니다. 

타고 남은 재가 너무 많아서 완전히 전소된 것으로 보이겠죠. 게다가 기획부동산들도 대부분 안중역을 떠나갔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불씨가 남았을 것이라는 생각조차 하지 못 할 겁니다. 하지만 저를 비롯한 현지 부동산 담당자들에 의하면 안중역 인근의 토지들은 아직 엄청나게 뜨거운 불씨가 남아있다고 보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 투자처들과 향후의 가능성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글을 적었습니다. 


아래에 원문의 링크를 첨부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일독하시기 바라요. 과거부터 평택 안중역 투자 타이밍을 놓쳐서 입맛만 다시고 있다거나 투자 타이밍을 번번이 놓쳐 수익을 제대로 보지 못 했었다면, 이번 기회가 여러분들에게 아주 시기적절한 정보이며 투자일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oon9kang/221993210544


플러스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쌍둥이 아빠, 물음표노트 강훈구 배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