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9
명
닫기
팔로워
429
명
John fenado
SpaceX*1의 CEO, 수석 디자이너 Tesla의 CEO 겸 제품 설계자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파담
Iwillshowyo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pcaulfi
jpcaulf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arisa
saris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려원Lauren Kim
김려원Laure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의 브런치》 - 일하고 공부하며 세상 살아 가는 방법을 미용실에서 배웠습니다. - 오랜 시간 미용실을 운영하며 고객과 희노애락을 나누며 성장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정
완생을 꿈꾸는 미생입니다.
팔로우
Serendipity
The truth will set you free.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블루밍캅
밤낮으로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경찰관. 울고 웃는 여러가지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떰띵두
작고 작은 자잘함, 섬세함, 세밀함을 사랑하는 사람이 글을 쓴다. 모든것에 초보인 내가 일상의 것을 에세이, 시, 그림으로 쓴다
팔로우
김광훈 Kai H
글로벌 기업에서 33년을 일했고 이제 산책, 번역,글쓰기로 하루를 채웁니다. 『영어일기』는 잘 팔렸고, 『영어가 제일 쉬웠어요』는 추천도서가 되었습니다. 아저씨의 반전 인생입니다.
팔로우
부추
부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상처입은치유자
각자의 삶에 위로가 되고 실천이 되며, 비즈니스에는 변화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거기에 제 글이 미약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그것이 제가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