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잡남 Mar 19. 2019

CONNECTS와의 연계

CONNECTS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일전에 말씀드렸던대로 커넥츠라는 사이트에서 모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임 내용은 바로 "일주일에 글 2개 쓰고 브런치 작가"가 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실제로 제가 브런치 작가가 되었을 때 8번째 도전하고 나서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 때 7번을 떨어지면서 배웠던 내용과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을 적어야 브런치 작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3월 23일부터 본격적으로 모임을 시작 하게 됩니다. 저와 함께 브런치 작가가 되는 미션을 함께 치루어 보시기를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브런치 작가가 되는 방법에 대한 인터넷상에 글들은 많지만 실제적으로 서로 첨삭이나 구성등을 봐줄 수 있는 플랫폼이나 강의가 전무합니다. 으외로 브런치라는 플랫폼이 '글'을 위주로 사용하는 플랫폼이라 영향력이 없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어느정도의 구독자가 모이면 브런치 또한 작가로 인정해줄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것을 요새 새삼스럽게 깨닫고 있습니다.


  이렇듯 플랫폼 내에서 브런치 작가가 되는 방법을 배우시거나 그외에 필요한 부분들을 배우실 수 있는 모임들이 모여 있는 곳인만큼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이것저것 알아볼 때 우리는 가장 먼저 인터넷을 찾거나 책을 사서 봅니다.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노력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양질의 데이터나 조언을 구할 만한 곳이 마땅하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런 불편한 점들을 커넥츠라는 곳에서 해결해 주고자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홍보만을 위한 글을 작성하고 있는 것 같아 조금은 저 스스로 갸우뚱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브런치 작가가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저와 함께 커넥츠에서 브런치 작가가 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함께 즐거운 모임 만들어 가실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 참고로 제가 운영하고 있는 비밀모임은

CONNETCS 앱을 다운 받으시고 > 독서 > [브런치 작가되기] 일주일 글 2개 완성  

을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일정기간 무료로 진행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글을 잘 쓰기 위한 방법 3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