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Dec 23. 2021

[호텔뉴스] 호텔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호텔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2. 달콤한 딸기 애프터눈 티&브런치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차고 흥미로운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조이입니다. 이제 이틀 뒤면 크리스마스인데요! 친구들과 송년회도 하고 왁자지껄하게 보낼 수 있는 연말을 기대했는데, 올해도 서로 조심해야 하는 연말이 되어버렸어요. 그래도 적은 인원으로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가득한 호텔들의 이야기부터 달콤한 딸기 애프터눈 티&브런치 프로모션 모음까지 소개하려 해요. 자, 그럼 오늘의 호텔 뉴스 시작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호텔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사진 출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유럽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따뜻한 글뤼바인 또는 뱅쇼를 마시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국내에서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여행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특급 호텔들인데요, 저마다 개성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아름답게 꾸며놓은 호텔들을 소개합니다.


겨울 숲으로 떠나는 기차 여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남산 겨울 숲속으로 떠나는 기차역 테마의 감성 포토 공간 윈터 포레스트를 선보였는데요, 윈터 스테이션에서 미니 트레인을 타고 시작되는 여행은 호텔 곳곳에 숨겨진 설렘 가득한 포토 스팟들로 이어진다고 해요. 포토 스팟에서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윈터 포레스트는 2022년 2월 20일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올 연말 반얀트리에서 비밀의 숲으로 기차 여행 떠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호텔에서 만나는 에펠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파리의 크리스마스 모습을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반짝이는 조명이 설치된 7m 높이의 에펠 탑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실제 파리의 분위기를 담고 있다고 해요. 에펠 탑이 가장 잘 보이는 파리의 마르스 광장을 배경으로 제작한 파리의 정원 콘셉트 포토존은 특별한 반달 모양의 트리에 금색과 은색 오너먼트로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진짜 에펠탑은 아니지만, 파리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의 그리움을 달랠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 포토존입니다.


대형 트리가 아름다운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치유와 순환, 회복의 의미를 담은 힐링(Heal-Ring)을 주제로 다양한 조형물과 트리를 내년 1월 초까지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특히 로비라운지 한가운데 설치된 4.7m 높이의 크리스털 링 트리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반짝이는 크리스털 링으로 꾸며 화려함을 극대화했습니다. 로비 곳곳에는 은하수 모양의 원형 링과 사슴, 트리 오브제가 설치되어 있고, 12월 한 달간 희망의 크리스마스트리 전시 및 자선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의 유럽 도시를 재현한 포토존과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의 겨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스링크장 등 각각의 호텔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꾸며져 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달콤한 딸기 애프터눈 티&브런치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하얏트 서울,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 기간: ~ 2022/04/03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하얀 빛이 감도는 만년설 딸기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디저트와 함께 커피 또는 스페셜 티 셀렉션을 즐길 수 있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 사이에 1인 6만 4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2인부터 이용 가능) 하다고 해요. 한 팀당 이용 가능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스페셜'

| 기간: ~ 2022/03/3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오후에 새콤달콤한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다채롭게 즐기며 향긋한 차를 음미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스페셜(Strawberry Special)을 선보였습니다. 스트로베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커피 또는 차 2잔과 생딸기, 딸기 다쿠아즈, 딸기 판나코타, 바나나 메이플 파운드 케이크, 잠봉 파니니 등의 메뉴를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2인 6만 9천 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 기간: 2022/01/07 ~ 2022/04/3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 바에서는 2022년 1월 7일부터 새로운 딸기 브런치 코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선보이는데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 플레이트, 웰컴 드링크와 애피타이저부터 랍스터와 비프 웰링턴으로 구성한 서프 & 터프로 이어지는 코스 요리를 생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해요. 1인 9만 5천 원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1월 7일에서 16일 사이에 예약 시 1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매력적인 공간들로 가득한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앤디 워홀을 만나는 무료 전시가 궁금하시다면?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이야기부터 달콤한 딸기 애프터눈 티&브런치 프로모션 모음까지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이틀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까지인데요,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조이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돌아온 딸기 시즌, 호텔딸기 디저트 뷔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