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Apr 15. 2022

[호텔뉴스] 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빵지순례?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빵지순례?
2. 호텔 베이커리 봄맞이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리사입니다. 여러분, 혹시 '빵지순례'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미 열심히 다니고 계신다고요? 오늘의 이야기가 빵순이, 빵돌이분들께 유익한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로 떠나는 빵지순례 이야기부터 호텔 베이커리 봄맞이 신메뉴 모음까지 살펴볼게요.


빵순이, 빵돌이 모두 모여라!

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빵지순례?

사진 출처: 라한 셀렉트 경주


빵지순례?

빵지순례란 빵집 성지순례 여행을 줄인 것으로 미디어나 SNS를 통해 알려진 전국 각지의 베이커리를 찾아가 맛을 즐기는 MZ 세대의 여행 테마 중 하나입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 외에 지역별로 파티쉐의 아이디어와 감각을 담은 특색 있는 빵을 파는 베이커리들이 많이 등장하면서 생겨난 트렌드인데요. 얼마나 핫한 트렌드인지 검색창에 '빵지순례'를 치면 지역 이름과 함게 'OO 빵지순례'라고 연관 검색어가 줄지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호텔 베이커리?

이런 흐름에 맞춰 요즘 호텔들은 식음매장에서 레스토랑 못지않게 베이커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봄기운이 완연한 4월, 호텔 베이커리들이 잇따라 봄 메뉴를 출시했어요. 봄을 맞아 서울·부산·제주 등 지역별 호텔에서는 대표 베이커리 제품부터 벚꽃을 형상화한 애프터눈 티 세트 등 새봄 '빵지순례'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호텔 베이커리 봄맞이 프로모션 엿보기

호텔의 베이커리에서 봄꽃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케이크부터 봄나들이 갈 때 챙기기 좋은 샌드위치, 향긋한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봄맞이 '베리 페리 가든' 프로모션으로 신선한 블루베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안나수이 향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어요. 애프터눈 티 세트로 12가지의 블루베리 디저트를 3단 트레이로 준비했고, 크로핀 샌드위치와 새우 치즈 타파스를 세이보리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봄과 어울리는 호텔의 봄 시즌 한정 베이커리 신메뉴들을 아래 프로모션 모음에서 확인해 보세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호텔 베이커리 봄맞이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조선 팰리스


조선 팰리스, 봄 시즌 한정 베이커리 신메뉴

| 기간: ~ 2022/04/30

조선 팰리스는 조선 델리 더 부티크에서 봄의 색감을 담은 시그니처 케이크와 식사 대용, 디저트로 즐기는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은은한 벚꽃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체리 초코 무스‘를 비롯해 ’카시스 라벤더 무스‘, ’피스타치오 타르트‘ 등을 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제철 식재료인 쑥을 활용한 쑥 식빵과 쑥 깜빠뉴, 프랑스 산 밀가루를 사용한 바게트, 천연 발효종을 사용한 사워브래드, 치아바타, 게랑드 소금을 곁들인 시오 브래드와 구움과자 등도 신메뉴로 내놓았습니다.


롯데호텔 서울,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케이크

| 기간: ~ 2022/12/31

롯데호텔 서울은 델리카한스에서 카카오닙스와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다크초콜릿 맛의 카카오닙스를 넣어 쌉쌀하면서 고소한 식감과 바닐라의 밀도 있는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보늬 밤과 아몬드 파우더를 넣고 구워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밤 파운드케이크, 화이트 초콜릿 코팅에 레몬 슬라이스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레몬 파운드케이크,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바나나 호두 파운드케이크 등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라한 셀렉트 경주, 벚꽃 앙금빵

| 기간: ~ 2022/04/30

라한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봄 내음을 가득 담은 벚꽃 앙금빵을 포함해 봄 시즌 베이커리를 한정으로 선보였습니다. 올봄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앙금빵은 1983년부터 사랑받아 온 라한호텔의 시그니처 단팥빵을 응용해 개발한 베이커리로, 벚꽃 모양 빵에 분홍빛 앙금을 가득 담아 봄을 연상케 하는 산뜻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라한호텔 시그니처 단팥빵을 만들어온 제과장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쫄깃한 빵 반죽과 부드러운 앙금의 강점을 그대로 살렸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풀멍·불멍·별멍하며 나를 치유하는 힐링 리조트가 궁금하시다면? ▼



 산토리니의 청량함이 가득 느껴지는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빵지순례 이야기부터 프로모션 모음까지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달콤한 빵과 디저트와 함께 행복한 봄나들이 다녀오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호텔 뉴스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리사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호텔의 비건 다이닝 프로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