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대한 색다른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에디터 달리입니다! 오늘 호텔인사이드에서는 가정의 달 특집을 마무리 할 3탄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부부의 날 특집으로 부부나 커플들이 가기 좋은 로맨틱한 국내 호텔 Top5를 가져왔는데요. 5월 21일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라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5월에는 결혼식이 가장 많은 달인 만큼 허니문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은데요! 코로나로 신혼여행이 어려워져서 최근에는 국내에서 럭셔리한 특급 호텔 호캉스로 대신하는 추세라고 하니 오늘 소개해드릴 로맨틱한 호텔 5곳,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1. 시그니엘 서울
너무 뻔하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이곳을 빼놓고 로맨틱한 호텔을 논할 수 없겠죠?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요즘 가장 핫한 프러포즈 명소로 떠오르는 시그니엘 서울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101층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서울의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야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일몰과 일출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호텔입니다. 하늘 위에서 일출과 일몰로 물든 풍경을 바라보며 보내는 시간은 그 어떤 화려한 인테리어보다 로맨틱할 것 같아요!
객실은 크게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룸,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4가지로 나뉘며 각 유형별로 더욱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가장 기본형인 그랜드 디럭스 룸은 객실 면적 4~50제곱미터로 서울 시내 객실 중 넓은 편이며 기본 76층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전 객실에서 화려한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로얄 스위트룸은 객실과 거실, 욕실, 다이닝룸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잠실에서 바라보는 서울 시내의 환상적인 전망이 어우러진 시그니엘 서울은 세련되면서도 한국적인 객실뿐 아니라 최고급 호텔 사우나와 헬스장, 실내 수영장 등 최고급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고의 호텔입니다. 또한 한국 최초 에비앙 스파를 선보이며 심신을 치유하는 에비앙 스파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앞서 말했듯 최근 시그니엘 서울은 프로포즈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요. 시그니엘 서울은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프러포즈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롤스로이스로 픽업부터 시작해 프리미엄 스위트룸과 다이닝, 샴페인과 스파 및 룸 장식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이 무려 5백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눈을 의심하게 되는 가격이죠? 가격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한 번쯤 플렉스 해보고 싶은 호텔입니다.
2.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서울의 대표적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트렌드를 이끌어온 워커힐의 창의적 감각에 활기찬 에너지를 더해 2017년 문을 연 호텔입니다. 젊고 톡톡 튀는 인테리어 속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삶에 영감을 불어넣는 색다른 공간인데요. 광진구에 위치해 한강을 조망하며 활력 넘치는 도시의 전경과 서울에서 보기 드문 푸른 자연 경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파노라마 창으로 펼쳐진 탁 트인 뷰인데요. 곡선 형태의 독특한 유리창으로 서울의 전경을 막힘없이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의 인테리어도 딱딱한 일반 비즈니스 스타일의 호텔과 달리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한데요. 흔한 호텔의 인테리어를 벗어나 개성 있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커플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노천스파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로 많은 투숙객들이 꼭 머무는 공간입니다.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하는 노천탕이라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비스타 워커힐 서울 역시 커플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인 '어 나이트 포 로맨스' 패키지를 판매 중인데요. 디럭스 룸과 특별 디너, 조식, 가든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네요.
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010년 6월에 오픈하여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약 7만 평방미터 부지에 펼쳐진 반얀트리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영혼의 안식처'라는 반얀트리의 철학과 선진형 클럽 문화, 한국적인 문화를 결합하여 끊임없이 발전해 오고 있습니다. 스파라는 이름답게 11개의 트리트먼트 룸에서 다양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종류에 따라 내부에 릴렉세이션 풀이 마련되는 등 객실에서도 서울 시내 전경과 남산의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본 부대시설인 호텔 사우나와 수영장 외에도 테니스 코트와 골프 아카데미, 실내 암벽등반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누릴 수 있어 활기찬 액티비티를 경험한 후에 여유로운 스파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그중에서도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야외 수영장인 '더 오아시스'는 여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분들께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방문하신다면 더 오아시스에서 펼쳐지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도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얀트리에서는 프러포즈&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프러포즈를 하려는 커플들은 물론 부부의 날에 걸맞게 오랜 세월을 함께 보낸 부모님의 위한 로맨틱한 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습니다. 해당 패키지는 와인과 케이크, 푸드 플래터와 플라워 데코 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산타워가 보이는 아름다운 뷰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분들, 그리고 고생하신 부모님께 의미 있는 선물을 드리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4.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단순히 보여지는 것만 화려한 럭셔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열정 가득한 직원들이 진심을 다해 제공하는 섬세한 서비스를 통해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하려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객실은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에 초점을 맞추어 설계되었으며 펜트하우스와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79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한국의 미와 모던함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림같은 한강의 전망과 럭셔리한 인테리어 속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추천합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특히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다이닝을 선사하기로 유명한데요. 일식부터 뷔페, 고급 그릴 및 파티셰리까지 평소 맛집을 좋아하고 풍부한 맛의 향연으로 미각의 즐거움을 놓칠 수 없는 커플분들이라면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추천합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및 커플 향수가 제공되는 패키지로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대에서 특별한 기념일의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5. 파크 하얏트 부산
서울에서 프로포즈 명소로 시그니엘 서울이 있다면 부산에는 파크 하얏트 호텔이 있을 텐데요.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에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의 랜드마크인 5성급 호텔로 광안대교와 부산 수영만 요트 경기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인사이드>에서 에디터가 직접 다녀와 생생한 호텔 리뷰를 남긴 곳이기도 하죠! 실제로 파크 하얏트 부산에 방문했을 당시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직원분들의 분주한 모습을 목격하기도 했을 만큼 부산에서 커플들이 가장 많는 공간입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 방문하신 커플이라면 반드시 경험해야 할 부대시설이 있는데요. 채광이 가득한 공간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웰니스 스파 '루미 스파'입니다. 커플이 함께 받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며진 루미 스파에서 몸의 균형을 되찾고 최상의 컨디션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커플을 위한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스파클링 와인과 트러플 초콜릿, 룸서비스 조식 등으로 구성되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더욱 달콤하고 여유롭게 만들어줍니다.
여기까지 오늘은 부부의 날, 혹은 결혼기념일이나 프러포즈를 위해 커플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로맨틱한 국내 호텔을 소개해봤는데요. 그동안 마음을 표현하기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사랑을 부부의 날을 핑계로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또 결혼한 신혼부부가 색다른 이벤트로 즐기기도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한 호텔들은 럭셔리한 만큼 가격대도 높았지만 언젠가 나를 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많은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고요. 저는 다음 주에 더욱 알찬 호텔 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