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스팟클립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Jan 12. 2024

[스팟클립]항구 뷰와 브런치 '카페몰로'

안녕하세요 호텔 에디터가 클립 한 감각적인 공간 이야기. ‘스팟클립’ 에디터 주디입니다. 오늘의 스팟클립에서는 서해안 여행지 태안의 브런치 카페 '카페 몰로'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색적인 항구 뷰가 있는 태안 카페. 그럼 지금부터 '카페 몰로'를 함께 만나볼까요?

카페 몰로는 서해안 태안 모항항 항구 앞에 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모항항은 국가 관광어항으로 수산물 직판장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는 '청어람'이라는 로컬 맛집도 있어 함께 이용하기 좋습니다.

카페 내부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넓게 트인 창문으로는 푸른빛이 가득한 모항항의 항구 뷰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화사함이 가득한 내부는 바다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카페 몰로의 장점은 어느 곳에서도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소파 좌석은 모두 바다를 향해 있고, 안쪽 테이블은 보다 높은 테이블이 놓여 있어 앉아서 물멍이 가능하답니다.

룸 형태의 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내부 공간이 넓어 유모차 사용도 편리할 것 같았어요. 아이가 있거나 단체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룸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몰로는 다양한 카페 음료와 함께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브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태안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브런치를 만나보기 어려운데요, 카페 몰로에서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뉴로는 아메리칸 브런치, 수제돈까스, 통치즈돈까스, 치킨 샐러드, 감자튀김 등이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케이크 류와 아이들이 먹기 좋은 병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 류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이커리 종류로는 소금빵, 베이글, 스콘 등 요새 인기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태안 지역은 3면이 바다로 이루어져 있어 오션뷰 카페를 흔히 찾을 수 있는데요. 카페 몰로는 시원한 바다와 함께 이색적인 항구 뷰를 만날 수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브런치 메뉴로 아메리칸 브런치와 통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칸 브런치에는 샐러드와 감자튀김, 해시브라운, 소시지, 바나나, 계란, 토스트 등이 함께 어우러져 나왔습니다. 통치즈 돈까스는 샐러드와 치즈돈까스, 피클, 라이스가 제공되었어요. 해산물이 가득할 것 같은 항구 뷰에서 아메리칸 브런치를 즐겨보니 색다른 즐거움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음료는 대추 생강 라떼와 리얼 쑥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대추 생강 라떼는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렸고, 적당한 단맛의 부드러운 쑥 라떼는 쑥 맛이 강하게 느껴져 좋았습니다.

야외 공간과 루프탑 포토스팟도 조성되어 있는데요. 바람이 세지 않은 날에는 푸릇푸릇 한 자연을 바라보며 야외 좌석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 포토스팟은 탁 트인 모항항의 항구 뷰를 만날 수 있으니 꼭 한번 올라가 보세요!. 뷰 맛집 뷰 깡패! 루프탑 강추 드립니다.


오늘은 이색적인 항구 뷰를 볼 수 있는 '카페 몰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태안에서 아름다운 윤슬을 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카페 몰로에 방문해 보세요. 오늘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다음 스팟클립에서는 더욱 흥미로운 공간을 소개해 드릴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에디터의 클리핑 
1. 아름다운 윤슬이 가득한 모항항
2. 이색적인 항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
3. 서해안 태안 브런치 카페 '카페 몰로'


[ 태안 "카페 몰로" ]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항길 94 카페몰로

⏰ 월-금 10:00~ 18:00 (L.O 17:00)

     토-일 09:00 ~ 19:00 (L.O 18:00) 

문의 0507 - 1434 - 2239


]항구 뷰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카페 몰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