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니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지는 것 같아요. 다가오는 4월 여행하기 좋은 가까운 나라로는 태국 방콕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의 인사이드에서는 '봄날 여행하기 좋은 방콕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1. 힐튼 가든 인 방콕 (Hilton Garden Inn Bangkok Silom)
힐튼 가든 인 방콕 (Hilton Garden Inn Bangkok Silom)은 태국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비즈니스 지구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역사 가옥 박물관, 밀랍인형 박물관이 있고 인근에는 방콕 패션 아울렛, 실롬 콤플렉스 쇼핑몰 등이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으로는 차량 25분 거리인 돈무앙 공항이 있고, 수완나품 공항까지는 35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호텔은 216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고 7종류의 객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게는 게스트룸, 디럭스룸,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나뉘어 있고 킹 베드와 트윈 베드로 구분되어 있어요.
호텔 로비에는 다채로운 장식과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꾸며진 'STONE Bar'가 있습니다. 태국과 서양 음식을 선보이고 있고, 칵테일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이외 다이닝 시설로는 'Silom All day Dinning'이 있고, 일품요리와 뷔페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가 조성돼 있어요.
2. 에코텔 방콕 호텔(Ecotel Bangkok Hotel)
에코텔 방콕 호텔(Ecotel Bangkok Hotel)은 방콕 중심부인 Rajhevee District에 위치한 3성급 호텔입니다. 인근에는 방콕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인 센트럴 월드 플라자가 있고, 스카이트 레인역이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호텔은 유럽풍 장식을 사용해 디자인되었고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해요.
호텔은 176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고 현대적인 편안함과 세련미를 담아 객실을 디자인했다고 해요. 일반적인 슈페리어, 디럭스 룸뿐만 아니라 4인이 숙박 가능한 디럭스 룸과 3개의 싱글 침대가 있는 디럭스 트리플 룸이 있어 여러 명이서 이용하기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3.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Mandarin Oriental Bangkok)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Mandarin Oriental Bangkok)은 차오 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은 1876년 첫 문을 열었고 당시 태국에서 최초로 건축된 호텔이었다고 합니다. 호텔은 147년의 역사적인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운영 중이고 태국풍의 고전적인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호텔은 우아한 태국풍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리조트형 객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소파와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러그와 가구를 배치했다고 해요. 전용 발코니에서는 방콕 도시 전망과 차오프라야 강 전망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은 약 10개가 넘는 다이닝 시설을 운영 중인데요. 대표적으로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클래식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Le Normandie by Alain Roux'가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고급스러운 오리엔탈 스파와 피트니스센터, 무예타이 스튜디오 등이 있고 예식장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4.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Anantara Riverside Bangkok)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Anantara Riverside Bangkok)는 차오프라야 강 서쪽에 위치한 호텔로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오렌지색의 이국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고 주변으로는 자연이 펼쳐져 있다고 하는데요. 도심과 가까이 위치해 있으면서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라고 해요.
리조트는 281개의 객실과 95개의 스위트룸을 운영 중입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이 가미된 독특한 태국식 객실을 선보이고 있고, 일부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는 차오프라야 강으로 이어지는 도심 풍경을 전망할 수 있다고 해요.
다이닝 시설로는 4곳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철판구이를 선보이는 일식당, 환태평양 요리를 선보이는 트레이더 빅스, 중식당 등이 있고, 태국 문화 공연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테라스'가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고급스러운 아난타라 스파와 최첨단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BDMS 웰니스 클리닉 리트리트를 운영 중이라고 해요.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봄날 여행 가기 좋은 방콕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모두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시면서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2024 상반기 오픈이 기대되는 호텔 BEST4? ▼
▼ 광활한 자연 속 사파리 월드 호텔?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