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Apr 12. 2024

[인사이드] 봄날 여행 가기 좋은 발리 호텔 BEST4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지난주 봄에 가기 좋은 여행지 방콕의 호텔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는데요. 방콕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로는 발리도 있다고 합니다. 발리는 4월이 건기에 접어드는 시기라고 해요. 오늘의 인사이드에서는 '봄날 여행하기 좋은 발리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1. 카마야 발리 (Camaya Bali)

사진 출처 :  Camaya Bali

카마야 발리 (Camaya Bali)는 발리의 계단식 논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독특한 대나무 주택 호텔입니다. 우붓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고 번화가와도 거리가 있어 한적하고 평온한 분위기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호텔은 의도적으로 에어컨을 없애고, 자연 속에서 특별한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Camaya Bali

호텔은 5개의 독립적인 객실을 선보이고 있고 각각의 객실은 수보야, 피라미드, 로터스, 메타기, 나비로 불리고 있어요. 모든 객실은 넓은 독채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천혜의 발리 풍경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객실 '수보야'는 대나무로 만들어진 2층의 독채 객실로 멀리 라이스 테라스와 아궁산 봉우리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고 해요.

사진 출처 :  Camaya Bali

호텔은 아침식사와 저녁식사가 가능한 작은 발리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고 객실에서 식사를 받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 프로그램으로는 계단식 논에서의 하이킹, 급류 래프팅, 베사키 사원-티르타강가 물의 궁전 관광, 개인 요가 수업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지인들과 함께 하는 발리 음식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2.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Como Shambhala Estate)

사진 출처 :  Como Shambhala Estate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Como Shambhala Estate)는 발리 우붓 마을 내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로, 열대 밀림 사이에서 동화 같은 휴양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모던하면서도 주변 자연과 어우러지게 디자인된 리조트는 숲과 강을 끼고 있어 자연 속에서 온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Como Shambhala Estate

리조트는 독립적인 빌라 객실과  대지, 바람, 물, 숲, 불 등 자연물을 테마로 한 레지던스 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 레지던스는 10명 이상이 이용 가능한 독립적인 공간으로,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발리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사용한 객실부터 궁전에서 영향을 받아 디자인된 객실, 인근 섬에서 수입한 1,200톤의 돌을 사용해 만들어진 객실까지 독특하면서도 다채로운 공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Como Shambhala Estate

리조트는 유기농 식사를 선보이는 두 개의 다이닝 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올 데이 다이닝 'Glow'와 인도네시아 요리를 선보이는 'Kudus House' 가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메인 수영장을 비롯해 곳곳에 야외 수영장이 갖춰져 있고, 최신 설비가 가능한 피트니스센터가 조성돼 있어요. 리조트의 스파 시설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를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3. 아만 킬라(Amankila)

사진 출처 : Amankila

아만 킬라(Amankila)는 아궁산을 배경으로 롬복 해협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로, 번화한 스미냑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Karangasem Regency'에 위치해 있습니다. 높은 언덕 위에 자리한 리조트는 모든 공간에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해요. 모든 숙박 고객에게는 발리 국제공항 왕복 교통편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Amankila

리조트는 6가지 규모와 테마로 이루어진 33개의 스위트 객실을 운영 중입니다. 객실은 상감 진주, 등나무, 대나무 및 코코넛 껍질 가구로 구성되어 있고, 대형 욕실과 전용 수영장이 있는 야외 테라스가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아만킬라 스위트 객실은 고요한 해변과 아묵베이(Amuk Bay)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볼 수 있고 대형 야외 테라스와 프라이빗한 개별 수영장, 라운지 파빌리온을 갖추고 있다고 해요.

사진 출처 : Amankila

리조트의 다이닝 시설은 자체 유기농 농장과 정원에서 조달한 농산물을 사용하고 있고, 인도네시아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Harvest Table은 계절별 요리 클래스와 프라이빗한 다이닝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웰니스 시설로는 발리식 스파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를 운영 중이며, 리조트 인근 해변에서는 요가 수업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4. 비욘드 바이유 스미냑(Beyond Bayou Seminyak)

사진 출처 :  Beyond Bayou Seminyak

비욘드 바이유 스미냑(Beyond Bayou Seminyak) 스미냑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몰디브 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고 해요. 도보 20분 거리에는 국제 패션 부티크가 열리는 페티텐겟(Petitenget)이 위치해 있어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을 이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호텔 인근으로는 유명한 핀스 비치 클럽(Finns Beach Club)과 일몰이 아름다운 바투 벨리그 해변(Batu Belig Beach)도 있다고 해요.

사진 출처 :  Beyond Bayou Seminyak

호텔은 2박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총 9개의 객실을 운영 중입니다. 객실은 크게 3타입으로 나뉘어 있고, 전용 풀이 있는 프라이빗한 '마스터 빌라', 중앙 수영장으로 연결되는 화려한 디자인 객실 '테라스 스위트', 바이유 건축물을 전망할 수 있는 '어퍼 스위트' 가 있어요. 모든 객실은 2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Beyond Bayou Seminyak

다이닝 시설로는 브런치를 제공하는 'Beyond Bites'가 있고  메뉴로는 독특한 현지 발리식 요리법이 가미된 국제 요리를 제공합니다. 'Beyond Mixology'는  Bar 시설로  현지 허브와 꽃 과일을 사용한 독특한 발리 주류를 선보인다고 해요.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봄날 여행 가기 좋은 발리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파릇파릇한 숲과 시원한 바다가 함께하는 발리에서 휴양을 즐겨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 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봄날 여행하기 좋은 방콕 호텔 BEST4? ▼


▼ 콤포르타 해변에서 럭셔리한 리스본 여행?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인사이드] 봄날 여행하기 좋은 방콕 호텔 BEST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