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꽃 피는 봄! 야외에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때면 향긋한 향과 아름다운 풍경에 저절로 힐링이 가득해지는데요. 오늘의 인사이드에서는 '커피 농장이 있는 해외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1. 핀카 로사 블랑카 (Finca Rosa Blanca)
핀카 로사 블랑카 (Finca Rosa Blanca)는 커피 생산지로 알려진 코스타리카의 수도 산호세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무성한 커피 고원과 유기농 커피농장이 있는 이곳은 미국 예술가 글렌(Glenn)과 테리잼폴(Teri Jampol)이 1974년 가족의 집으로 지었던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리조트 곳곳에는 코스타리카 원주민 예술가들의 조각품과 수공예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리조트는 크게 빌라 객실과 스위트룸,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나뉘어 운영 중이고 총 14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각각 독특한 예술작품으로 꾸며져 있다고 해요. 빌라 객실은 스위트룸을 연결해 만든 객실로 최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스위트 객실은 자연환경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고, 주니어 스위트 객실은 수공예 가구와 원본 예술 품 등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이 배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이닝 시설 'El Togre Vesti'는 Farm to table 제철 코스타리카 요리를 제공합니다. 호텔이 있는 유기농 커피 농장에서는 커피 농장 투어부터 커피 시음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El Targua Spa'시설에서는 마사지-전신 커피 스크럽을 경험할 수 있고 초콜릿-아보카도와 같은 현지 재료를 사용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2. 아시엔다 알타그라시아(Hacienda AltaGracia)
아시엔다 알타그라시아(Hacienda AltaGracia)는 코스타리카 산호세 남쪽의 탈라만카(Talamanca) 산에 위치해 있는 웰니스 리조트입니다. 주변으로는 무성한 열대 숲과 스타벅스 커피 농장이 형성되어 있다고 해요. 리조트는 웰니스 스파, 온천 등 웰니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리조트는 50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고 크게 1베드 룸 카시타스와 2베드 룸 카시타스로 나뉘어 있어요. 1베드 룸 카시타스는 구불구불한 언덕과 커피 농장의 무성한 풍경을 전망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플런지 풀과 일광욕 테라스가 있다고 합니다. 2 베드 룸 카시타스는 가족과 단체가 이용하기 좋은 숙소로 코스타리카 자연 풍경을 전망할 수 있다고 해요.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도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리조트는 4곳의 다이닝 시설을 운영 중이고 유기농 농산물과 허브를 재배하는 셰프의 정원 'The Edible Granden Dinner'이 조성돼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 Grano는 코스타리카 재료로 만든 라틴 아메리카 요리를 선보인다고 해요. 부대시설로는 산이시드로 계곡(San Isidro Valley)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카바나가 있고, 자연 풍경을 전망으로 한 두 곳의 수영장을 운영 중입니다.
3. 아루샤 커피 롯지(Arusha Coffee Lodge)
아루샤 커피 롯지(Arusha Coffee Lodge)는 탄자니아에서 가장 큰 커피 농장 중 하나인 곳으로 아루샤 마을의 메루 산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지 주변으로는 탄자니아 최대 규모의 커피 농장이 형성되어 있고, 커피 에스테이트 투어(Coffee Estate Tour)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인근에서는 사파리도 경험할 수 있고 아루샤 국립공원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롯지는 30개의 스위트룸과 객실을 운영 중이고 Plantation Suites와 Plantation room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Plantation Suites는 넓고 현대적인 객실로 커피나무가 보이는 전용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요. Plantation room은 커피나무 사이에 자리 잡은 아늑한 객실로 주변의 녹색 커피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닝 시설로는 4코스 오찬 뷔페를 제공하는 The Garden Buffet와 현지 농산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The Grill Room이 있습니다. The Bistro는 올 데이 비스트로 카페로 커피 스테이션과 피자, 오븐을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해요. 부대시설로는 정원 테라스와 수영장이 조성돼 있고 수영장 옆으로 피베리 스파를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커피 농장이 있는 해외 호텔 BEST3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색다른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향긋한 커피향이 함께하는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 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2024 상반기 오픈이 기대되는 호텔 BEST4? ▼
▼ 광활한 자연 속 사파리 월드 호텔?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