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05. 2020

서울 호텔 추천 3,
멋진 휴가를 위한 가성비 호캉스!

서울 호텔, 서울 여행, 서울 호캉스, 서울 호텔 추천

  

어디든 떠나고 싶지만 엄두가 나지 않을 때는 호캉스가 제격입니다.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의 객실, 언제든 주문하면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레스토랑의 메뉴들, 이 밖에 호텔마다 갖추고 있는 편의 시설까지 누릴 수 있으니 멀리 가지 않더라도 집처럼 편안함을 누리면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휴가죠. 


쉬는 날, 여유가 많아서 멀리 떠나진 못하지만 집이 아닌 특별한 곳에서 휴일을 보내고 싶은 분이라면 서울 호캉스를 추천드립니다. 아주 큰 예산 범위가 아니더라도 멋진 휴가를 보내기에 충분한 호텔이 아주 많습니다. 그럼, 서울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호텔들을 알아볼까요? 가성비를 최대한 살리면서 최고의 휴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주방을 갖춘 가족 여행에 좋은 아파트 

 

모던한 분위기의 서머셋 팰리스 외관

 

서머셋 팰리스 서울

 

경복궁과 명동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의 이 아파트먼트는 집처럼 안락하고 편안한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며 어린이 1명은 부모와 동반 투숙의 경우, 침구 추가 없이 숙박할 수 있어요. 무료로 키즈 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 3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커피숍이 있는 데다가 바비큐 그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식사 때문에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침실의 모습
휴식 공간과 분리된 주방의 모습

 

야외 수영장은 시즌별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시기를 잘 보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피트니스 시설과 사우나가 있으며 아파트먼트 형태이지만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내내 운영합니다. 객실 안에는 전신 욕조를 갖춘 욕실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조리 도구를 갖춘 주방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우스 키핑은 주중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키즈 클럽

 

실제 투숙객 후기

“교통이 편리하고 깨끗한 게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안락했어요. 거실과 침대 있는 룸이 분리되는 구조라 집 같은 느낌이 들었고 음식을 조리해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10여 번 정도 숙박해봤는데 다 좋습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깔끔하고 넓고 편안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요.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가족 여행 숙박으로 좋습니다. 조식도 딱 적당했어요. 다른 호텔과 달리 넓은 룸이 좋았고 주차장 또한 편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1박 최저가 117,000원부터

서머셋 팰리스 서울 숙박 요금은? <클릭>




  



청계천 근처의 럭셔리한 아파트먼트

 

레지던스 느낌의 아파트먼트 로비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별도의 요금을 받고 매일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시설 내 놀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별도의 욕조와 샤워룸, 별도의 거실, 주방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우스키핑은 주중에만 서비스하고 있으며 설거지는 별도이기 때문에 체크아웃 시에 설거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큰 창문으로 풍경을 바라보기 좋은 객실
샤워룸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는 욕실

 

실내 수영장이 있지만 매주 화요일에는 휴무이니 이를 체크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요. 객실 내에 주방이 있지만 따로 호텔 내에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없다는 것을 참고해야 합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훌륭한 위치와 깨끗한 객실 상태에 만족합니다. 룸이 좋았고 간단하지만 알찬 조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한국인이지만 외국인 입장에서 여행하기 좋을 만한 세세한 도움이 많이 있어요.”

“사진보다 훨씬 방이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더블 싱글 포함된 3인 룸에서 킹이 포함된 4인 룸으로 업그레이드해주셔서 편히 쉬다 왔습니다.”

“집처럼 여겨지는 분위기라 벌써 4번째 투숙했어요. 서울 투어 하는데 가까워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임에도 업그레이드해주셨습니다.”



 

1박 최저가부터 135,761부터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숙박 요금은? <클릭>




  



루프탑 바가 있는 도심의 럭셔리 호텔

  

감각적인 컬러 매치가 인상적인 객실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홍대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트렌디한 감성과 감각을 갖춘 인테리어와 시설 덕분에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를 갖추고 있으며 주차 대행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호텔 내에 매일 운영하는 타르틴 커피 바와 저녁 식사가 가능한 루프톱 바가 있습니다. 


   

트렌디한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
독서하며 휴식하기 좋은 라이브러리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짐 보관 서비스와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투어 티켓 안내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요. 2018년도에 오픈한 호텔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납니다. 신청 시, 저자극성 침구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를 비치해두었습니다. 하우스 키핑은 매일 하고 있어요.


     

여유 공간이 많은 피트니스 센터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 분들도 친절하셨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친구와 호캉스로 갔는데 서비스도 만족스러워요.”

“홍대에서 접근성이 좋아서 좋았어요. 에어컨 성능 때문에 로비에 전화를 했는데 바로 오셔서 처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박 인원이 많아서 이것저것 추가로 문의했는데도 매번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지원해주셨습니다. 방이 아담하고 깔끔해서 좋았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편리했습니다.”


   

  

1박 최저가 170,000원부터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숙박 요금은? <클릭>





 


호캉스를 위한 서울 호텔, 여기는 어때요?

서울 야경 명소, 서울 야경 좋은 호텔 Best 3

그랜드 워커힐 서울 vs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교!

매거진의 이전글 군산 가족여행 숙소 3, 군산여행과 호캉스를 동시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