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22. 2020

담양 호텔 Best 3,
초록빛이 가득한 힐링 여행!

담양 여행, 담양 호텔, 담양 숙소, 담양 호텔 추천

    

담양은 자연 속에서 휴식하기에 좋은 힐링 여행지 중 한 곳인데요. 24번 국도였다가 새롭게 국도가 뚫리면서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도로로 조성된 메타세콰이어길, 전라도가 농촌 모델 육성을 위해 지정한 유기농 생태마을 제2호인 담양 시목마을, 슬로 시티로 지정된 삼지내 마을 등 조용히 둘러보며 생각에 잠기기 좋은 장소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림자가 쉬고 있는 정자라는 뜻의 식영정이나 후산 마을에 있는 아담한 정자를 갖춘 명옥헌 원림 등도 그중 하나입니다. 일상에 지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담양을 추천해요. 힐링하기 좋은 담양 여행, 오늘은 담양의 좋은 숙소를 준비해봤으니 한 번 둘러보세요. 


 



담양 호텔 Best 3

 

쾌적하고 넓은 침실 내부

 

수영장과 온천을 갖춘 리조트

담양 리조트


대나무골 테마 공원과 죽녹원, 관방제림 근처에 있는 이 리조트는 광주역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리조트이지만 객실이 36개 있기 때문에 그리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라 안심하셔도 됩니다.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며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거실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한 욕실 모습

 

 

매일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현지식 아침 식사를 맛볼 수 있고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바, 커피숍, 바비큐 그릴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급히 레토르트 식품을 데우려면 공용 구역의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됩니다. 야외 수영장은 시즌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나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사우나

 

실제 투숙객 후기

“수영장이 마음에 들어요. 가족 여행하기 너무 좋았어요.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온천도 너무 좋았어요. 숙박객에게 온천욕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아요.”

“오래된 시설이라 노후된 느낌이 있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근처 죽녹원이나 메타세콰이어길 구경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오래 전에 다녀왔는데 여전히 뷰도 좋고 안락합니다. 일본의 온천장에 온 느낌도 들고 오래됐지만 나름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었어요.”




담양 리조트

* 이 숙소, 객실 요금 확인! <클릭!>




  


 

깔끔한 분위기의 프런트 데스크

 

간단한 여행에 최적화된 호텔

부호텔


대나무 박물관에서 걸어서 9분 거리에 있는 부호텔은 가격이 저렴해서 가족 단위보다 한 두 사람이 가볍게 휴식을 즐기기에 괜찮은 호텔입니다. 객실 유형은 킹 베드룸 하나로, 아동 포함 최대 2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시설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객실과 공용 구역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널찍한 트윈룸 객실
요 이불로 구성된 온돌룸

 

 

공용 구역에서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고 단출하지만 아늑한 객실은 꽤 널찍한 사이즈에 암막 커튼이 있어 온전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 용품이 있으며 침대 대신 요 이불을 사용하려면 1박에 만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하우스 키핑은 요청 시 가능하니 따로 프런트 데스크에 말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담하지만 편리한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깔끔한 편입니다. 잠만 자고 가는 거라 깔끔하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침대도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깨끗하고 야식으로 컵라면을 넣어주신 센스 잊지 못해요. 무엇보다 12시 체크아웃이 너무 좋고요. 버스 정류장과 멀지 않아서 광주 담양 이동시 편했어요.”

“담양 가성비 갑 숙소로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장소로 어머니도 아주 좋아하셨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정말 최고죠.”




부 호텔

* 이 호텔, 사진 더 보기! <클릭!>




 


 

통나무집에 마련된 침실의 모습


실내 수영장이 있는 실속형 호텔

제이케이호텔 앤 리조트

 

광주역과 장성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제이케이호텔 앤 리조트는 총 2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 4세 이하 어린이는 부모나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 추가 없이 이용할 경우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이나 피크닉 공간에서 티 타임을 즐기거나 산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빈티지하면서 따뜻한 휴식 공간
여유로운 공간에 마련된 욕실

  

 

객실 내 온도 조절기가 있고 암막 커튼이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전신 욕조와 무료 세면 용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셀프 주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사전 신청 시 바비큐 그릴을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단위 고객은 저녁에 리조트 안에서 더 즐거운 식사를 즐기기도 합니다.

  

  

채광이 좋은 실내 수영장 모습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분도 친절하고 방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늦게 가서 수영장 이용 못한 건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가족 여행을 갔는데 수영장의 물이 잘 채워져 있었고 온수풀을 선택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근 갔던 곳 중 가장 좋은 리조트였어요.”

“가족 여행으로 조용한 곳을 원하시면 추천하고 싶어요. 침대 시트도 깨끗하고 수건도 깨끗하고 욕실도 새로 리모델링했는지 샤워기도 해바라기 수전이어서 좋았어요.”




제이케이호텔 앤 리조트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담양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일상의 힐링을 위한, 담양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담양 숙소 추천 3, 대나무로 가득한 힐링 담양 여행!


   

매거진의 이전글 평창 가볼 만한 곳 10, 액티비티와 힐링을 동시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