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17. 2021

담양 숙소 추천 3,
대나무로 가득한 힐링 담양 여행!

담양 여행, 담양 숙소 추천, 담양 호텔, 담양 펜션


이번 휴일에는 초록빛 녹음이 가득 우거진 슬로우 시티, 담양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자연 휴식 공간이자 산책하기에 좋은 관방제림, 메타세콰이어길까지 자전거를 타고 경험하는 라이딩, 8가지 주제의 산책로를 걸으면서 음이온이 섞인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죽녹원에도 한 번 들러보세요. 슬로우 시티라는 명목에 맞게 아주 천천히 일상의 시끄러움과 스트레스를 날리면서 걸어보는 하루도 꽤나 괜찮습니다. 담양의 좋은 숙소 추천도 함께 드릴 테니 즐거운 여행 계획을 짜 보세요!


 



작은 저택 같은 담양의 실속형 호텔 


아기자기한 느낌의 소아르 호텔 외관


소아르 호텔 


메타 프로방스, 관방제림, 죽녹원을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의 소아르 호텔은 15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숙소 내에 커피숍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럽식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부터 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무료로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어요.


  

캐주얼한 인테리어의 객실
휴식하기 좋은 거실의 소파 공간



객실에는 아동 5명을 포함해서 최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더블 침대 2개로 이뤄져 있어요. 요 이불을 추가하려면 인원당, 1만 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프런트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8시 이후 도착 예정인 사람은 사전 연락이 필요합니다. 바비큐 그릴을 이용해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바비큐 식사를 할 수 있는 테라스


실제 투숙객 후기

“숙소도 깨끗하고 메타프로방스 바로 옆이라서 숙소에 짐 풀고 걸어서 가기 좋고, 메타세콰이어길도 가까워서 너무 편하게 쉬었다 갑니다. 그리고 주변에 다른 숙소들이랑 조화도 잘 되어있고 사진 찍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엄마랑 이모랑 셋이 갔던 여행이었는데 모뒈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이번 휴가에 담양 죽녹원 여행차 소아르에 묵게 되었습니다 건물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이름처럼 호텔느낌은 좀 안났지만 실내는 깔끔하고 청결하여 좋았구요 주차편리하고 조식도 간단하지만 정성껏 준비해주셨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다시 담양여행계획 있으면 이 호텔에서 묵을 예정입니다.”

“주인 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너무 좋았습니다.”




소아르 호텔

* 이 호텔, 객실 요금 확인! <클릭!>




  



실내 수영장이 있는 캐주얼 호텔

 

하나의 마을과도 같은 분위기의 리조트 외관


제이케이호텔 앤 리조트 

              

28개의 금연 객실을 운영 중인 이 리조트는 객실의 규모가 큰 것이 장점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이뤄지고 있으며 9시 이후 도착 예정이라면 사전 연락이 필요합니다. 숙박 가능 인원은 최소 2명부터 최대 6명까지 투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적이 드문 숲 속이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통나무집처럼 꾸며진 침실
널찍한 공간에 놓인 개인 욕조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가 가능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동안 운영 중이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원과 더불어 피크닉 공간과 테라스가 있어 산책을 하거나 잠깐 휴식을 즐길 만한 공간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객실의 욕실에는 전신 욕조가 있으며 무료 세면 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책하기에 좋은 테라스


실제 투숙객 후기

“리조트 관리자분들이 너무나 친절합니다. 다만 깊은 산속에 있기에 들어가기전에 미리미리 장을 다 보고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늦은밤 시내로 나가려면 국도가 너무 어두워서 운전하기는 무섭습니다. 국도가 어두운것은 리조트와는 별개니 지내기는 좋은 리조트입니다. 재방문 의자 100% 있습니다~”

“친절하고 경치 좋습니다.”

“가족여행으로 1박하기에 무난하였습니다.”




제이케이 호텔 앤 리조트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힐링하기 좋은 담양 리조트 숙소

 

규모가 큰 콘도 스타일의 리조트 외관


담양 리조트 

                   

아침에 일어나거나 너무 늦지 않은 저녁나절에 대나무골 테마공원을 산책하고 돌아보기에 좋은 위치의 이 리조트는 36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이지만 매일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해주고 있고 숙소 내에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풀서비스 스파 시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시즌별로 운영하고 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침실 모습
피로를 풀기에 좋은 실내 스파

                      


침대형 숙소와 온돌형 숙소 중 선택이 가능하며 공용 구역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고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현지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공용 구역에서는 전자레인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무료 신문을 제공하고 있고 짐 보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숙박하게 되면서 무료로 온천을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고, 묵었던 방에서 벚꽃 풍경이 잘 보여서 너무 좋았아요ㅎ”

“아기가 있어서 온돌방 예약했는데 넓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담양 리조트

* 이 숙소, 특가 확인하기! <클릭!>




  


담양 여행 정보 더 보기!


일상의 힐링을 위한, 담양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담양 호텔 Best 3, 초록빛이 가득한 힐링 여행!


   

매거진의 이전글 경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섬과 바다로 떠나는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