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독채 펜션, 가평 펜션 추천, 가평 숙소 추천, 가평 여행
가평은 많은 국내 여행지중, 나들이 장소로 손꼽히는 교외 여행 스팟인데요. 프랑스를 연상하게 하는 아름다운 테마 마을 쁘띠프랑스, 산책을 하면서 힐링 타입을 보낼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 언택트 여행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자라섬 캠핑장 등 요즘 같은 시기에는 더더욱 상쾌한 전환이 될 수 있는 스팟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번 휴일, 가평에서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혼자 또는 나와 여행을 함께 간 친구들과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평의 독채 펜션들을 모아봤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과 가까운 쾌적한 펜션
아침고요수목원, 남한산성도립공원, 호명 호수공원과 인접한 이 펜션은 전 객실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7kg 이하 소형견에 한해 입실이 가능하고 수에 제한이 없지만 1마리당 1박 기준으로 15,0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애견 밥그릇과 펫 타월, 애견 패드는 요청 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복층형 독채 구조이며, 객실에 스파가 따로 설치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하우스 키핑은 숙박 기간 내 1회 서비스하고 있으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조리도구를 갖춘 주방과 별도의 좌석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스파 욕조의 이용 요금은 3만 원입니다.
쁘띠 프랑스 근처의 호숫가에 인접한 펜션
남이섬에 가기 편리한 이 펜션은 야외 수영장과 워터파크가 있어 더운 여름날, 물놀이를 즐기러 오기에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하우스 키핑은 요청 시 서비스하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구조로 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별도의 요금으로 한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커피숍 2개와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 또한 예약 주문할 수 있고 세탁 시설이 있어 물놀이 후에 젖은 세탁 거리를 해결하기에 좋습니다. 뜰이 따로 있어서 산책을 하거나 티타임을 가지기에 알맞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객실에는 별도의 식사 공간과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도심 떠나 힐링하러 갔는데 독채에 방도 3개라 굉장히 넉넉했고 거실도 크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보일러도 잘 들어서 따뜻한 하루 보냈습니다.”
“너무 넓기 때문에 두가족이 머물기 너무 적당했습니다. 청결한 편이고 독채라서 자유로운 공간이었습니다.”
“갑자기 인원변경 됐는데도 친절하게 사장님께서 잘 대응해주셨습니다.”
가족 여행에 걸맞은 춘천의 별장
아이를 동반한다면 아무래도 키즈 펜션에서 휴일을 보내는 것이 편안합니다. 춘천 명동 거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이 펜션은 전용 수영장과 전용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2층에는 미끄럼틀, 키즈풀, 그물놀이 등 아이들이 뛰어놀만한 키즈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3층에는 발코니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원에는 2타석 규모의 골프 연습장과 스파, 휴게 시설이 설비되어 있어서 온 가족 모두 각자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며 120인치의 대형 스크린과 층별 욕실, 스타일러, 돌체 구스터 커피머신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으로 오게 된다면 강촌에서 전화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부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평 숙소는 여기도 추천!
가평 펜션 독채, 자연 속 프라이빗 한 숙소 추천 3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