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10. 2022

서울 가족 호텔 3,
편안한 서울 4인 가족 호텔!

서울 가족 호텔, 서울 호캉스, 서울 호텔 추천


가족끼리 안전하고 편하게 휴일을 보내는 방법 중에는 호캉스가 제격입니다. 그런데 가족이 3인 이상만 되어도 일반적인 호텔에서는 실내 취식을 하거나 여유로운 공간을 활용하면서 휴식하기에 편하지가 않습니다. 서울에서 4인 가족이 호텔을 이용한다면 어느 곳에 가면 좋을까요? 오늘은 아파트나 레지던스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방을 이용하거나 휴식 공간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숙소들을 모아봤습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모여 안락한 휴일을 보내보세요. 


 



DDP 근처의 레지던스형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의 모던한 외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와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두타몰, 광장시장 등을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의 이 호텔은 레지던스나 호텔 중 숙박 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 숙소로, 아이를 동반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 내에 놀이터가 있으며 무료로 키즈 클럽을 이용할 수 있고 유아용 침대 역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침실 전경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 모습



오후 3시부터 자유롭게 체크인을 할 수 있고, 정오까지 체크아웃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아침 식사를 할 수 있고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 바, 커피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시즌별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이 있고 객실에서는 베개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금액을 추가하면 간이침대를 설치할 수도 있어요. 

 

   

독립된 욕조가 있는 욕실 모습


실제 투숙객 후기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하였는데 전용 라운지가 너무좋았습니다 해피아워가 최고 였습니다"

“친구와 조용히 지내기 좋았어요 호텔앞에 시설들이 많이 있고 편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요 호텔내 시설도 깨끗했습니다. 잘 쉬다 왔습니다.”

“코로나인데 사람 많이 몰리지 않도록 조식이나 수영장 시간을 나눠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서 좋았습니다. 노을질때 실외 수영장은 추천합니다~~ 춥지만 분위기는 최고예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이 호텔, 객실 요금 확인! <클릭!>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갖춘 레지던스 숙소

 

코지한 느낌의 침실 모습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광진구의 랜드마크인 이 숙소는 온천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스파 시설과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디컬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탁월한 시티뷰를 볼 수 있는 이 레지던스는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널찍하게 마련된 거실 전경
세탁기와 식사 공간이 마련된 모습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받고 있습니다.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 추가 없이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모두 각각 다른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으며 저자극성 침구와 암막 커튼, 메모리폼 매트리스, 고급 침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지방에서 오는 분들은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피로를 풀기에 좋은 스파 시설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여행을 편안하게 하였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한식베개와 유아를 위한 침대가드는 비치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결혼기념으로 아내와 라구뜨에서 와인무제한 즐기고 왔습니다 서울시내 호텔중 여기처럼 넓고 편리한 방은 확실히 없습니다 과거에도 결혼기념일에 왔었는데 2017년이더군요 시간이 흐르면서 여기저기 세월의 흔적은 어쩔수 없네요 오랜만에 와보니 친근하고 느낌이 나쁘지않습니다 청소 잘되있고 쾌적하게 잘쉬다 갑니다”

“넓고 깨끗하여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잘 보내고 왔습니다. 카운터 직원도 무척 친절하였습니다.”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종로에 위치한 아파트 스타일의 호텔

  

넓은 공간에 마련된 화이트 톤의 침실


UH 스위트 코너스톤

            

덕수궁이나 광화문, 남산공원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조금 고즈넉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위치의 숙소를 추천드려요. 이 호텔에는 단 3개의 아파트형 숙소가 있습니다. 매일 하우스 키핑을 해주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운영 시간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도착 하루 전에 연락을 해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완성한 거실
주방과 함께 마련된 식사 공간

 


별도의 식사 공간과 좌석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쿡탑, 조리 도구를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숙박은 최대 9명까지 가능하며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고 시설 내에 주차 공간이 따로 없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어야 합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남자 알바생 한분이 청소해주시는데, 전문 업체가 우르르 와서 치웠나 싶을 정도로 청소 너무 잘해주셨었요."

“주차 문제만 빼면 근처에 식당도 많고 좋았습니다. 종로 번화가라 조용한 휴식 보다는 친구들과 모임에 추천합니다. 객실은 청결하게 잘 정돈되어 있으며 레지던스 스타일의 숙박업체입니다.”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방3개라서 좋았고 각 방마다 시스템냉난방기가 따로 있는거 좋았어요 8인용식탁에 등받이 의자도 좋았구요 1인용 안락의자 2개도 좋습니다”



 

UH 스위트 코너스톤

* 이 호텔, 예약하러 가기! <클릭!>




   



서울 가족 호텔은 여기도 추천!


서울 온수풀 호텔 3, 따뜻하게 물놀이 즐길 근교 호텔

서울 가족여행 숙소 추천 3, 합리적인 서울 호텔 모음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시 호텔 3곳, 가성비 좋은 제주도 숙소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