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가족 펜션, 남해 숙소 추천, 경남 남해 숙소
바다가 드넓게 펼쳐지는 남해는 다른 바다 마을보다도 조금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쪽빛 바다색 덕분에 낭만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감도는데요. 독일 마을에서 독일식 식사나 서양식 건물을 둘러보며 즐길 수 있고, 설리 스카이 워크에서 다양한 경치를 담는 것도 가능합니다.
남해를 가족과 함께 가게 된다면 어떤 곳에서 투숙하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일인데요. 오늘은 가족끼리 가기 좋은 남해 펜션 3곳을 추천드립니다.
오션뷰 테라스를 보유한
은모래 비치 근처 펜션
그리드 1398 펜션은 남해 독일마을이나 상주 은모래 비치를 차로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어요. 또한 아침마다 무료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펜션 내 공용 구역에서는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고 바비큐 그릴 또한 예약하고 이용이 가능해요. 발코니나 파티오가 있어 풍경을 바라보면서 티타임을 가지거나 휴식 시간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리 도구와 주방 기구, 냉장고가 있는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어 간단한 조리를 통해 식사도 즐길 수 있어요.
“남편과 남해여행 중 묵은 펜션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부분까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간단하지만 넉넉한 조식과 음료, 바베큐 시 제공해 주시는 기본양념 등 모두 만족^^ 프라이빗 노천탕도 좋았습니다. 다음 남해여행 시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 같으면서 편안한 내 집 같은 펜션인데, 너무도 친절한 사장님 내외분.. 바비큐에 사진과 같은 서비스는 감동을 넘어서네요. 10일간의 남해 바다 여행을 최고로 마무리하게 하는 펜션 있습니다.”
“가족들이랑 간 남해 여행~~ 요즘 시국이 이래서 여행 다닐 때 방 청결이 뭐니 뭐니 해도 신경이 쓰이는데 구석에 먼지 하나 없었고 특히 화장실 하수구나 변기 너무너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아이들이랑 편안하게 구경하고 쉬다가 갑니다^^ 다음에 남해 여행 때 또 들릴게요~~^^”
아름다운 정원을 보유한
남해 독일마을 근처 펜션
마인하임 펜션은 남해 독일 마을을 도보로 5분 안에 이동할 수 있고, 남해 보물섬 전망대나 스카이워크, 편백 자연 휴양림 또한 차로 10분 안에 이동할 수 있어 남해 관광지를 방문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주변 경관도 아름다워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따로 없어 운영 시간 이후에 도착하게 된다면 사전 연락이 필요해요. 또한 음식점이나 편의점이 펜션 근처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부만의 겨울여행이라 그런지 방 따뜻해서 좋았고 주변 상업시설(맥주집, 빵집, 편의점 등) 가깝고 바다가 보이긴 하는데 2-300미터 떨어져서 파도소리 안 들립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깔끔하신 듯. 방 장식이나 정리 모든 게 좋았고 침대 매트리스가 정말 좋았고 침대가 너무 한쪽으로 배치되어 갑갑할 둘 알았는데 오히려 아늑했어요.”
“가족여행으로 남해 독일마을에 2박으로 알아보던 중 독일 맥주를 차 없이 마실 수 있어서 예약했는데^^ 위치나 거리 숙소 청결 부족함 없이 좋았습니다.”
“위치가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편의점도 가깝고.. 2층이라 뷰도 좋았습니다.”
전용 스파 욕조가 있는
오션뷰 펜션
남해 독일마을과 상주 은모래 비치를 차로 3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블루 그라드 펜션은 관광지와 조금 떨어져 있어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한가로운 편입니다. 펜션 내 주차는 별도의 요금이 필요하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매일 무료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스와 정원, 바비큐 그릴이 있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숙소 내에는 대용량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조리 도구를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펜션 내에 2개의 카페가 있어 테라스에 앉아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 잔 하기에도 좋답니다.
“딸이랑 둘이 남해여행을 갔는데, 뜻하지 않게 애로사항이 생겼는데 여러 가지로 편리를 봐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숙소가 깨끗하고 view가 정말 좋아요.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을 듯.”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고, 숙소도 정말 예쁘고 낭만적이었어요! 주변 시설 설명과 숯불 먹는 팁, 그리고 웰컴 드링크와 여러 가지 조식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오고 싶어요!!”
남해 숙소는 여기도 추천!
남해 호텔 추천 3곳, 바다와 산이 함께하는 남해 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