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29. 2022

서울 한달살기 숙소,
장기숙박 하기 좋은 명동 호텔 3

서울 한달살기, 서울 숙소 추천, 명동 호텔 추천


여러분은 딱 한 달이 주어진다면 어떤 곳에서 살아보고 싶은가요? 서울 이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도, 서울에 사는 사람도 트렌디한 서울 한복판에서, 좋은 시설이 갖춰진 호텔 살이를 해보고 싶은 로망이 있습니다.


그중 접근성이 좋은 데다가 주변에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명동은 가장 좋은 스팟인데요. 오늘은 명동에서 한달살이 하기 좋을 만한 숙소들을 한 번 둘러보세요. 


     



부대시설과 객실 내 편의시설을 잘 갖춘 호텔

  

호텔 미드시티 명동의 로비


호텔 미드시티 명동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동길 30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다양한 시설을 갖추었다는 장점이 있는 이 호텔은 명동 거리에서 차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롯데 아울렛 서울역점이나 남산공원, 광화문 또한 근처에 있어 이동하기가 편리합니다.


가장 기본형 객실인 스탠다드 더블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따로 있어 작업을 하거나 간단한 식사를 하기 편리합니다. 객실 내에 있는 올레 티비로 넷플릭스를 시청하거나 유튜브를 볼 수도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룸
욕조가 있어 좋은 트리플룸 욕실


 

한달살이를 하는 만큼 세탁물 처리도 중요할 텐데요. 셀프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코인세탁실에서 세탁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객실 안에서 작업을 하는 것이 답답하다면 투숙객에게는 프린트, 팩스, 복사가 가능한 24시간 비즈니스 존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호텔 내에는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한우곰탕 전문점 이도곰탕 또한 자리하고 있어요. 이외에 완벽한 야경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루프톱, 모던한 분위기의 미팅룸, 러닝머신, 사이클, 덤벨 등의 운동기구를 갖춘 투숙객 전용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휴식하기 좋은 테라스


실제 투숙객 후기


“출장 시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회사 건물에서 매우 가까워 위치적으로도 좋고 조식도 한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미드시티는 루프탑이 진짜 괜찮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서비스도 그렇지만, 룸컨디션이 기대이상이라 너무나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세븐라이너 덕분에 지친 다리 마사지해서 잘 풀었구요~ 비치된 가구,소품들 청결도도 아주 좋았어요. 신라스테이를 주로 갔었는데 미드시티가 가격은 훨씬 경제적이라 다음에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몇년 전에 호텔명이 다를 때도 이용했었는데 위치나 가격 청결함 등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종로 명동 광화문 다 접근성 좋고 주변 음식점도 많아요”


  

 



호텔 미드시티 명동

* 1박 최저가 확인하기! <클릭!>



   



휴식과 식사, 업무 모두 가능!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편안한 로비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6길 22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2019년에 객실 리모델링을 통해 좀 더 쾌적한 환경을 갖춘 이곳은 명동과 남대문시장과 근접해있어 쇼핑을 하기에 편리하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전 객실 모두 욕조가 비치되어 있어서 반신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또한 객실 내의 스마트 티비를 통해 넷플릭스는 물론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것도 가능해요. 객실에서 다리미와 다리미판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의 디럭스 트윈룸
넓은 세면대가 편리한 욕실

  

  

아침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데요. 호텔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오전 9시 30분까지 유럽식 아침 식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숍도 자리하고 있으며 컴퓨터 스테이션이 있어 급하게 작업을 하거나 정보를 검색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코인 세탁실도 있어 빨래 걱정도 없어요.

  

    

조식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객실은 사진 그대로 똑같아요 작지만 있을것 다 있고 침대도 큰사이즈라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아주 좋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위치가 저한테 아주 편했어요. 시청역 가깝고, 명동, 숭례문 덕수궁 가기 좋구요.”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했어요 지은지 얼마되지않아 깨끗했어요 식당들이 근처라 한잔하기도 좋았어요”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

* 특가로 예약하러 가기! <클릭!>



  


 

을지로입구역, 위치 좋은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8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을지로입구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이 호텔은 자차 이용과 대중교통 이용이 모두 편리합니다. 유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금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쾌적합니다.

 

드라이클리닝과 세탁 서비스를 부탁할 수 있고, 호텔 내의 라따블 레스토랑에서 런치나 디너 코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9층에 자리한 르 바에서 주류와 스낵을 즐기며 시티뷰를 눈에 담을 수 있어요. 


    

여유로운 크기의 주니어스위트 객실

  


이곳은 침대가 3개나 있는 트리플룸 또한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형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룸에서부터 업무용 데스크가 갖춰져 있어 일을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외에 피트니스 시설과 코인 세탁실, 비즈니스 섹션은 물론 온탕 시설과 샤워시설이 마련된 사우나가 있습니다. 개인 라커까지 갖추고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의 사우나


실제 투숙객 후기


“서울갈일이있어서 번화가로 예약했어요 명동, 서울역, 광화문, 시청 가기에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욕실은 작은 편이지만 깨끗하고 어매니티도 있어요”


“서울 방문시에 자주 찾는 이비스 엠버서더 호텔 명동. 위치, 가격등등 대 만족입니다.”


“위치너무 좋고 가성비 최고에요 ! 주차장 유료이긴 하나 어느정도 공간 여유있어요.”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의 라따블 레스토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한 달 요금 확인하기! <클릭!>




 

마음에 드는 곳이 없다면?


* 장기숙박하기 좋은 서울 숙소 더 보기! <클릭>


 




서울 여행에는 여기도 추천!


서울 레지던스 추천 3곳 비교 (강북 편)

종로 호텔 BEST 3, 서울여행 하기 좋은 종로 숙소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축제 가볼만한곳,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