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11. 2018

또 가고싶다! 온천 좋은 ♨︎ 유후인 료칸 추천 3곳

가격대도 다양하고 위치도 구웃.


일본 큐슈 여행을 하며 느끼는 몇 가지 사실들. 부모님 모시고 오면 딱~ 좋겠다 싶은 이 마음, 아마 한번쯤은 드시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 오늘 호텔스닷컴 브런치에서 소개해 드리려 하는 곳들도 큐슈 여행의 대표격이자, 효도여행으로 딱 좋은 일본여행지 ‘유후인’ 의 베스트 료칸 입니다. 벳푸 시 서쪽에 위치해 있고 대도시 후쿠오카에서 기차로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이 온천 마을.


후쿠오카까지는 다양한 스케줄로 비행편 선택의 폭도 넓으니, 부모님 모시고 온천 좋은 유후인 료칸에서 푹~ 쉬다오는 것도 좋겠네요 ♨︎!!! 





교통편 걱정 노노, 위치가 정말 좋고 한국인 스텝이 있어요! 유후인 료칸 노기쿠


유후인 료칸 노기쿠의 입구


한국인 직원분이 있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다는 이 유후인 료칸, 유후인 스테인드 글라스 뮤지엄에서 도보 10분이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유후인 여행가면 꼭 한번 들러보는 긴린코 호수도 산책하듯 도보 이동 가능하다고 하니 더 좋겠죠? 객실이 많지 않아서 성수기에는 금방 매진되는 료칸 중 하나입니다. 



유후인 료칸 노기쿠 온천


실 투숙객의 한 마디, 

“위치가 최고예요. 유후인2번째 방문이였는데, 친구 추천으로 예약했어요. 일단 위치는 진짜 가깝고 좋았어요 역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7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친절한 한국인 직원분 계셔서 의사소통문제 없었고 그날 눈보라에 너무 추웠는데 미리 방도 따뜻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온천상태 매우 좋구요, 객실도 여전히 좋았습니다. 재방문 서비스로 맥주 2병과 요로이2캔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매년 방문할 계획입니다. 도심지와의 거리도 도보로 다니기 매우 적합한 거리입니다…” 


* 이 유후인 료칸 ▶︎가격보기!


 




실제 투숙객들의 끊이지 않는 칭찬, 서비스도 굿, 온천도 굿!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목욕탕 시설


호텔스닷컴에서 이 유후인 료칸을 예약하시고 여행 중 머문 투숙객분들은 10점 만점에 9.2점 이상의 ‘매우 만족’ 후기를 남기셨어요. 객실이 19개 밖에 없어서 역시 성수기 시즌에는 금방 객실이 매진되기도 하는 곳입니다. 유후인 료칸들 중에서 후기 좋고 친절하기로 유명한 곳인데, 다다미 방이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기존의 푹신한 침대에서 온천 분위기의 장점을 느낄 수 있어 더 좋아요. 따끈한 온천 물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푹신한 침구가 준비된 객실


실 투숙객의 한 마디, 

“완전 강추! 평보고 많은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온천할때 뷰는 좋지 않습니다. 그거 빼곤 너무 좋고 또 가고싶은 곳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갔는데 너무 친절하고 트리플룸도 엄청 넓었어요~여자 투숙객들에게는 손톱깎이랑 주머니 선물주고 유카타 선택하게 해주구요! 무엇보다 밤에 별보면서 하는 노천욕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 이 유후인 료칸 ▶︎가격보기!


 


 



료칸이 비싸다는 생각은 노노,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숙소! 유후인 료칸 타다이마 


유후인 료칸 타다이마 다다미 객실


역시 큐슈 유후인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정통 료칸들에게 기대하는 화려함은 떨어질지 몰라도 소박한 맛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기 딱 좋은 숙소인데요. 역시 앞서 소개해 드린 료칸처럼 긴린코 호수에서 멀지 않고 시내 뮤지엄들에서도 모두 도보 이동 가능한  곳입니다.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담한 온천 시설과, 무료로 대여해 주는 자전거, 와이파이, 수하물 보관도 무료고 객실도 깔끔해서 딱 좋아요 ^^ 


 

피로를 풀어 줄 온천 시설


실 투숙객의 한 마디, 

“너무너무 만족하였어요 관리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자전거 빌려주시는것도 좋았네요. 그리고 번잡하지않은 조용한 마을이라 다음날 관광이 너무 좋았어요.”

“방도 깔끔하고 2명에서 사용하기에 넓었고, 화장실이 따로 떨어진 방으로 썼는데 바로 방 옆이라 큰 불편함 없이 사용했어요. 공용온천이라 걱정을 조금 했는데 늦은 저녁시간에 이용해서 큰 불편함 없이 이용했어요. 가격대비 좋습니다. 자전거 대여도 해주기 때문에 긴린코 호수라던지, 다른 관광지 까지 가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가까워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 이 유후인 료칸 ▶︎가격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