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해외여행하기 좋은 곳은 어디일까?
상큼한 봄기운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3월! 따사로운 햇살을 느끼며 조금 가벼워진 옷차림 덕에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 중 하나죠. 새로운 계절, 봄을 맞이하여 향기로운 꽃 내음 맡으며 걷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볼게요!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 일본부터 아름다운 휴양지 사이판 그리고 머나먼 쿠바까지 잘 고민하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옛 일본의 모습을
가득 품은 고즈넉한 도시!
옛 일본의 모습을 가득 품고 있는 역사와 전통의 도시 교토. 약 1100년이 넘는 세월 일본의 수도였던 곳이기에 더욱 고즈넉한 일본 고유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천천히 걸으며 여행하기 좋은 도시예요. 화려한 교토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기요미즈데라(청수사), 킨카쿠지(금각사)와 긴카쿠지(은각사), 붉은 도리이가 매혹적인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교토의 관광지들을 둘러보며 옛 일본의 정취에 푹 빠져보세요.
[ 교토 추천 벚꽃 스팟 ]
교토 지방은 대개 3월 중순~말쯤이면 벚꽃이 개화하기 시작해요. 벚꽃이 만발한 시기, 더욱 아름다운 교토에서 아름다운 황홀경에 취해봐요!
-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만발! 벚꽃축제의 성지 : 히라노 신사
- 일본 전통의상 챙겨 입고 즐기는 나들이 : 기요미즈데라(청수사)
- 흐르는 개울을 따라 드리워진 벚꽃나무의 운치를 자랑하는 : 철학의 길
일본 교토로 떠난다면,
동서양의 조화로움을
느껴볼 수 있는 아시아 속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인데요. 거리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유럽식 건축물이 자아내는 이국적인 풍광, 추운 날씨에도 얼지 않는 바다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과 동서양이 융합되어 독특하고 다채로운 먹거리까지! 이 모든 것들을 단 두 시간여의 비행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꼭 해야 할 것! ]
- 블라디보스톡의 명물 킹크랩, 곰새우 먹기
- 러시아를 대표하는 예술 공연! 발레, 오페라, 오케스트라 등 감상하기
- 독수리 전망대에서 시내와 항구의 화려한 불빛을 가득 담은 야경 즐기기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아지무트.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자아내는 세련된 분위기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푸근하게 안아준답니다. 깔끔한 룸 컨디션은 물론, 오션뷰 객실에서 즐기는 전망은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언덕을 조금만 내려가면 유명 한인마트와 편의점 등이 있고, 해양공원과 아르바트 거리 등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이지만, 혹시나 짐과 함께라서 언덕이 부담스럽다면 택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해양공원과 아르바트 거리로 가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내부도 청결 깔끔 호텔자체가 깔끔해요 오르막길에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됐지만 그냥 가족과 이야기하면서 오르면 도착하는 수준이라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 트윈룸에서 묵었는데 침대도 편하고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경치도 좋고 시내와도 가까웠어요 위치가 언덕이라 힘들었다는 분도 있던데 언덕을 캐리어 다닐 거 아니면~ 저희는 택시로 공항을 이동해서, 짐 가지고 언덕 오를 일 없었구요~ 시내에서 배터지게 식사하고 숙소 갈 때 소화도 되고 오히려 좋았네요^^!! 2박 아주 잘 쉬고 왔습니다!♡ "
" 오션뷰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고 도보로 시내 나갈 수 있어서 편했어요~ "
1박 최저가 61,567원부터
화려한 야경과
색다른 음식이 만드는 갬성 여행
세계 최고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는 야경의 도시! 화려한 도심 속, 오래된 건물들이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골목이 자아내는 홍콩 특유의 느와르 감성 또한 매력적이죠. 트렌디한 바와 스타일리시한 펍들이 줄줄이 늘어선 거리에서는 이색적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감성을 찾아 언제든 떠나기 딱 좋은 곳이에요!
[ 홍콩에서 가볼만한 곳은? ]
- 빅토리아 피크 : 로맨틱한 전망과 야경을 자랑하는 고전 명소
- 침사추이 해안가 : 그림 같은 스카이라인을 만날 수 있는 포인트
- 란콰이퐁/ 소호 : 트렌디한 다이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맞이하는 선셋의 황홀경
온화한 열대 기후와 아름다운 산호 해변으로 사시사철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는 사이판은 네 시간 정도의 비교적 짧은 비행 거리로 어린아이와 혹은 부모님과 함께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추천해요. 푸른 하늘을 불그스름하게 물들이는 석양의 노을을 온몸으로 느끼며 로맨틱한 해변을 사각사각 걸으며 추억의 한 페이지를 적셔봐요.
얼마 전 태풍으로 인해 사이판 지역이 많은 피해를 입었지만 지금은 대부분 복구되었다고 합니다!
[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
- 육지에서 : 버기카, 경비행기 투어, 스카이다이빙 등
- 바다에서 :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선셋 크루즈, 패러세일링, 덕투어 등
사이판 해변 바로 앞, 가라판 시내에서는 10분 거리에 위치한 아쿠아 리조트는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나 있어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에요. 사이판 특유의 자연을 그득 품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정원, 에메랄드빛 바다를 마주하고 자리한 야외 수영장 등 무엇 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휴양 리조트랍니다!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바닷가를 바라보며 식사를 나누고, 수영장 베드에 누워 칵테일 한 잔의 여유도 부려보며 사이판에서의 꿀맛 같은 휴식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4박5일 일정으로 아쿠아리조트에 묵었어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한국직원도 상주해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청결하고 조용하고 정원도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여유 있었고 가드도 있어서 안심됐어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런 호텔이었습니다 강력추천^^ "
" 아이들 없는 조용한 곳을 원했어요. 사이판자체가 워낙 작아서 렌트카로 다녀도 멀어야 30분이기 때문에 가라판 시내하고 거리는 약10분 정도로 운전해서 다니기 좋은 거리였구요. 숲속 별장느낌 조용하고 아늑한 리조트였습니다. "
" 한번 더 가고 싶은 숙소입니다 가족단위로 추천합니다 수영장과 방도 깔끔하고 셔틀버스 운영이 편리해 시내 나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당 "
1박 최저가 242,122원부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자유로운 영혼의 천국
아기자기함으로 무장한 형형색색의 건물들 덕에 빈티지한 감성을 폴폴 풍기는 골목, 무심한 듯 도심을 가로지르는 올드 카, 거리 곳곳에 모여 기타를 메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흥이 넘치는 사람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그곳! 이왕 제대로 떠나볼 생각이라면 여행자들의 로망~ 쿠바로 떠나봐요.
[ 쿠바로 떠나기 전, 체크리스트! ]
- 날씨 : 연중 따뜻한 날씨! 11월~4월이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
- 항공 :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등에서 직항으로 이동 가능
- 환전 : 쿠바 화폐는 현지에서만 환전 가능. 캐나다달러, 유로화 등으로 환전해가면 된다.
- 비자 : 비자는 필요 없지만, 여행자 카드를 구입해야 한다.
- 치안 : 안전한 편이지만 구시가지, 늦은 밤 등에는 조심하는 것이 좋다.
쿠바 자유여행에 딱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