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1. 2019

가족과 함께 떠나는 온천 여행,
벳푸 료칸 추천 3!

벳부 숙소 추천, 벳부 료칸 추천, 벳푸 숙소 추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여행! 뜨끈뜨끈한 온천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을 찾기도 어려운데요. 특히 일본의 료칸은 맑은 온천수, 깔끔한 시설, 맛깔난 현지 요리와 일본 특유의 전통적인 매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온전한 휴식과 쉼을 누리기에 제격이죠. 일본 료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찬바람이 솔솔 불어 차갑게 식었던 마음까지 노곤 노곤하게 녹여줄 벳푸의 료칸으로 함께 떠나봐요. 




최고의 시설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료칸!


칸나와엔의 전경


칸나와엔


벳푸 지옥온천에 위치한 칸나와엔은 그야말로 ‘우리 가족끼리’ 아늑하게 쉬어갈 수 있는 그런 료칸이에요. 가족과 함께하는 온천 여행에서는 무엇보다도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 마음이 끌리기 마련인데요. 칸나와엔은 특히 프라이빗 실내 온천과 노천탕, 사우나실까지 갖춘 방을 제공하고 있어 대욕장에 갈 필요 없이 느긋하게 쉴 수 있어요. 



널찍한 일본식 전통 다다미룸


일본식 전통 다다미 룸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편한 잠자리를 위해 침대를 갖춘 침실까지 제공하는 센스! 최고의 온천답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따뜻한 온천에서 몸을 풀고 가족끼리 옹기종기 모여 앉아 차 한 잔과 담소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화기애애한 웃음이 은은하게 가득 찰 거예요! 특히, 칸나와엔은 벳푸 지옥 온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지옥 순례를 떠나기에도 제격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방 자체가 굉장히 넓고 좋았습니다. 객실에 딸려있는 노천탕도 크진 않지만 둘이 쓰기엔 충분했고 좋았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한 분 계셨고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저녁 아침 다 맛있었고 지옥들이랑 가까워서 걸어 다니기 좋았어요. 저희 신랑 생일을 맞이해서 갔는데 너무나도 신경 써주셔서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근처에 편의점이 없는 건 좀 아쉬웠습니다"

"벳부 가마도 지옥과 우미 지옥 사이에 있어 지옥 투어 하기 최고의 위치입니다. 다만 워낙 시골이라 주변에 마트 가려면 차 끌고 가야 할 거 같네요. 그래서 물이 없을까 봐 걱정돼서 2리터 물을 사갔더니 500미리 물 4통과 음료수 2캔은 무료 제공이더군요. 비싼 숙박비인 만큼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룸,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끝까지 서비스도 좋았음 깨끗하고 모두 매우 만족~ 역까지 픽업 서비스도 좋음"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칸나와엔' 객실 요금은 얼마? <클릭>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제대로 된 고급 료칸!


프라이빗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베테이 하루키


벳푸 지옥온천에서 쉽게 다다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베테이 하루키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고급 료칸인데요. 역시나 개인 노천탕이 딸린 룸을 제공하고 있어서 가족 여행 료칸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전통미 뿜뿜하는 다다미룸


특히 베테이 하루키의 요리는 미슐랭에서도 추천할 만큼 고급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개인룸에 차려지는 가이세키 요리와 일본식 아침 가정식까지, 유카타를 입고 소박하게 누리는 일본 전통의 정갈한 요리가 참 만족스러워요. 인근의 지옥온천으로 짧은 관광을 다녀오기에도 좋아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여행에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벳부 가성비 최고의 료칸 중 하나!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친구들과 1박을 했을 뿐이지만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가족탕의 시설도, 방 안의 온천도 모두 좋았습니다. 바깥의 풍경이 방 안의 모습과 잘 어울렸고, 시설을 사용하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직원은 기본적으로는 일본어를 사용하지만 한국어도 할 줄 알고 있었습니다. 음식은 독특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유카타는 다소 더웠지만 체인 호텔의 싸구려 느낌과는 다르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며칠 더 묵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및 시설은 료칸 중 가성비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위치도 도로 주변에 딱 있어서 찾아가기도 너무 좋습니다. 제가 먹었던 가이세키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일반 파인 다이닝 만큼 플레이팅 서비스 맛 빠지는 것 하나 없었습니다. 아침도 방으로 들어와 편하게 가족 또는 커플끼리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숙소인 것 같습니다!! 로비에 홍차랑 커피가 준비되어있어 차가 생각날 때 언제든 마실 수 있고 방에도 서비스 드링크가 들어와 항상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점 만점 중 10점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1박 최저가 215,052원부터

'베테이 하루키' 객실 요금은? <클릭>





고즈넉한 풍취를 풍기는
깔끔한 현대식 료칸!


칸카이지 온센 료테이 마츠바야


료테이 마츠바야 


벳푸 칸카이지 온센 료테이 마츠바야는 뱃부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아늑하고 느긋한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즐기기 좋은 료칸이에요. 지리적 특징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료칸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자 장점이랍니다. 온전한 휴식을 위한 료칸을 찾고 있다면 이곳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거예요. 



편안한 쉼을 제공하는 노천탕


가족탕은 노천 전세탕으로 네 곳 마련되어 있는데요. 예약 필요 없이 언제든 빈 곳을 찾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끼리 다 함께 온천욕을 즐기기에 좋아요. 료칸에서 제공하는 유카타를 걸치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즐기는 노천탕, 매력 있지 않나요?



다다미가 아닌 침대로 구성된 객실도 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정말 정말 깨끗하고 가족탕 모두 좋아요 주인아저씨도 매우 친절하세요 영어는 거의 못하십니다 비행기 연착으로 늦어졌는데 저녁을 도시락으로 해서 방에 갖다 주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밥도 맛있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료칸은 처음이었는데 200퍼센트 만족했어요"

"좋은 가격에 좋은 온천에서 친절한 직원분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벳푸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 료칸입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합니다.... 물이 너무 좋아요.. 며칠간 피부가 뽀들뽀들합니다..(특히 가족탕이 최고네요..) 잠자리도 좋았고 조식 석식 먹기 힘들 정도로 플레이팅이 예쁩니다. (맛은 중상) 조용하게 계시다 오실 분은 강추입니다."


휴식 즐기기 정말 좋은 이곳,

'료테이 마츠바야' 객실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 자유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