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26. 2019

안 사면 후회!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10가지

일본여행시 꼭 사와야할것, 일본 과자 추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에서도 신나게 쇼핑했지만 뭔가 더 사야 할 것 같은 아쉬움이 남는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출국 전 마지막 찬스, 면세점 쇼핑이 남았으니까요! 디저트의 천국인 일본답게 면세점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데요. 홋카이도, 고베, 후쿠오카 등 지역별 유명 상품을 한 곳에 모아둬서 선물 고르기에 아주 좋습니다. 



지금부터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디저트 10가지’를 소개해드릴 텐데요. ‘어머! 이건 꼭 맛봐야 해!’ 싶은 디저트가 있다면, 다가오는 일본 여행에서 꼭 장바구니에 담아보세요! 




(출처 : royce.com)


1.

'일본 대표 초콜릿'

로이스 생초콜릿 & 감자칩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쫀득한 식감의 로이스 생초콜릿이에요. 매 시즌 새로운 맛이 한정판으로 나오기 때문에 면세점 쇼핑 리스트에 꼭 담아야 할 품목이죠. 가장 인기가 많은 건 역시 오리지널! 한쪽 면이 초콜릿으로 코팅된 로이스 감자칩도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대세랍니다. 한 번 뜯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출처 : tokyobanana.jp)


2.

'도쿄 바나나만큼 유명한 딸기 빵'

긴자 이치고 케이크


폭신한 빵 속에 달콤한 딸기잼과 크림이 든 케이크예요. 한 입 크기라 먹기에 좋고, 앙증맞은 포장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보들보들한 식감은 도쿄 바나나와도 비슷한데요. 역시 같은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둘 중 뭘 살까 고민되신다면 이번엔 긴자 이치고 케이크에 한 표! 상큼한 딸기맛이 봄에 참 잘 어울려요.





(출처 : shiroikoibitopark.jp)


3.

'홋카이도 대표 과자'

시로이 코이비토


부드러운 쿠키가 얇은 초콜릿을 감싸고 있는 듯한 과자예요. 보기에는 쿠크다스와 비슷하지만 속에 든 초콜릿은 퀄리티가 남다르죠. 바삭한 듯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 일품! 삿포로에 가면 꼭 사 와야 하는 디저트로 손꼽혀요. 포장도 고급스럽고, 두 가지 초콜릿을 맛볼 수 있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출처 : hokkaido-confection.com)


4.

'최상급 멜론 젤리'

유바리 멜론


홋카이도의 명물, 유바리 멜론! 유난히 달고 맛이 좋기로 소문난 유바리 멜론은 일본 내에서도 최상급으로 치는 고급 멜론인데요. 이 젤리는 진한 주황빛의 향긋한 멜론 향, 촉촉한 식감까지 그대로 재현한 탱글탱글한 젤리입니다. 냉동실에 살짝 얼리면 셔벗처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데려오셔야겠죠?





(출처 : letao.jp)


5.

'오타루의 명물'

르타오 치즈케이크


면세점에서 꼭 하나씩 사 온다는 르타오 치즈케이크입니다. 대나무 찜기 같은 상자를 열면 마치 치즈처럼 포장된 케이크가 짠! 카스텔라가 가루가 솔솔 뿌려져서 꼭 고구마 케이크 같은 비주얼인데요. 겉은 포슬포슬, 속은 사르르 녹아 반할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냉동실에서 꺼낸 뒤 10분 정도 있다가 먹으면 제일 맛있답니다. 





(출처 : global.rakuten.com)


6.

'고베 특산 딸기 초콜릿'

프란츠 딸기 트뤼플 초콜릿


동그란 초콜릿 안에 동결 건조한 딸기가 콕 박힌 프란츠 딸기 초콜릿이에요. 한 입 깨물면 달고 상큼한 딸기를 맛볼 수 있어요. 바깥을 감싼 초콜릿은 많이 달지 않아서 딸기 본연의 맛을 아주 잘 살리고 있답니다. 생딸기를 그대로 건조한 거라 초콜릿 속의 딸기 크기가 조금씩 다르다고 해요. 특별한 날, 기념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hiyoko-onlineshop.com)


7.

'후쿠오카 전통 만주'

하카타 히요코


귀여운 병아리 만주 히요코는 사실 1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전통 있는 오미야게예요. 얇은 만주 피 속에 하얀 앙금이 꽉! 조금 퍽퍽한 편이니 차와 곁들여서 먹으면 딱 알맞아요. 전통 과자라 어른들 선물로도 좋고, 귀여워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호불호 없는 간식이에요.





(출처 : calbee.co.jp)


8.

'고소한 감자 스낵'

자가 포쿠루


엄선된 홋카이도산 최상급 감자로 만든 자가 포쿠루! 감자 고유의 맛과 식감을 잘 살려낸 고소한 감자 스낵이에요. 프렌치프라이의 식감과 감자칩 맛을 절묘하게 믹스했다고나 할까요! 짭조름한 감자 스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셔야 할 과자랍니다. 한 상자에 10 봉지씩 소분해서 들어 있으니, 맥주 한 잔과 같이 먹어도 정말 좋겠어요!





(출처 : ichiranusa.com)


9.

'No.1 후쿠오카 봉지 라멘'

이치란 라멘 


일본 유명 라멘집인 이치란 라멘의 봉지 버전입니다! 한국에서 문득 일본 라멘이 그리울 때 집에서도 여행의 맛을 불러와보시면 어떨까요? 끓이면 진한 돼지고기 육수 국물이 우러나오는데요. 여기에 파와 계란, 야채를 함께 넣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이치란 라멘의 비밀 소스도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사서 일본 라멘의 맛을 재현해보세요!





(출처 : yamaya.com)


10.

'입맛 돋우는 특제 마요'

명란 마요네즈


효리네 민박에 나온 후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란 마요예요. 명란 특유의 짭조름한 맛에 살짝 매콤한 맛이 가미됐어요. 바게트에 바르기만 하면 명란 바게트 완성! 샌드위치나 샐러드 등 뭔가 간단히 만들어 먹고 싶을 때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일본 면세점 디저트!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맛있는 디저트가 이렇게나 많다니, 새삼 대단하죠? :-) 벚꽃 시즌을 앞두고 일본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달콤한 디저트만큼이나 만족스러운 여행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일본 여행 숙박은? 호텔스닷컴!

저렴한 일본 숙소 찾기! <클릭>







도쿄 긴자에서 핫한 맛집과 카페는 어디? 


소도시 여행 떠나자! 기타큐슈 여행코스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일본여행을 도와줄, 후쿠오카 온천호텔 추천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