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8. 2019

따뜻한 일본여행을 도와줄,
후쿠오카 온천호텔 추천 3!

후쿠오카 온천 료칸, 후쿠오카 저렴한 호텔

속까지 뜨끈해지는 모츠 나베나 돌판에서 직접 구워 먹는 함바그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기에도 좋고 빈티지 쇼핑을 하러 가기에도 좋지만, 후쿠오카는 무엇보다 온천 여행을 가기에 최적의 도시입니다. 고즈넉한 전통 료칸에서 묵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지만, 좀 더 쾌적하고 모던한 호텔을 원하는 사람도 있죠. 


후쿠오카 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 다양한 숙소의 선택을 열어줄 수 있도록 온천 호텔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일반 호텔처럼 편리하게 숙박할 수 있고, 교통도 편리한 데다가 호텔 안에 온천 마저 있다니, 마다할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그럼, 남은 것은 여행 계획 세우기와 숙소 예약이 되겠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
침대형부터 다다미 객실까지!



아고라 후쿠오카 힐탑 호텔&스파


하카타역이나 텐진 역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15분 안에 도착합니다.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있어, 미리 시간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는 것도 꽤 편리합니다. 침대가 있는 일반적인 호텔의 객실은 물론, 다다미 형태의 객실도 있어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객실에 있는 스마트폰과 다도 세트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체크인을 할 때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실내복의 컬러를 선택하도록 직원이 도와줍니다. 무엇보다 우거진 나무가 가득한 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통창의 대욕장이 있다는 것이 설렘 지수를 높입니다.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노곤해진 몸을 녹이기에 아주 그만이죠. 호텔 내에는 뷰가 좋은 조식 뷔페 레스토랑도 있으니 한 번 눈여겨보세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호텔이 전반적으로 깨끗하며 사우나 시설이 매우 훌륭합니다. 특히나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더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랑 조식, 온천욕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곳이에요. 한국 직원이 계셔서 너무 좋은 호텔이었죠. 아고라는 힐링입니다.”


1박 최저가 182,669원부터

'아고라 후쿠오카 힐탑' 요금 보기! <클릭>





노천 온천이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



칸데오 호텔즈 후쿠오카 텐진


이 호텔은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여행 마니아들에게 소문이 나있어, 예약을 서두르지 않는다면 이용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체크인을 하는 로비에 투숙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욕실 어매니티나 인스턴트 미소 수프, 녹차, 호지차 등을 넉넉하게 비치해 두었다는 점만으로도 마음이 푸근해집니다. 



객실은 아담한 편입니다. 하지만 공간 안에 있어야 할 것들이 적절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아주 실용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곳이죠. 옥상에 위치한 대욕장에는 노천 온천도 있습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도시지만 자연의 편안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호텔 내에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루프탑에 있는 스파는 다시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침대의 컨디션도 상쾌한 느낌이 들도록 해주었고요.”

“대욕장이 있어서 매일 목욕하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텐진역 근처라 도보로 걸어다니기에도 좋고, 전반적으로 아주 깨끗했어요.”

“벌써 2번째 이용하게 됐습니다. 전체적인 위생 상태와 청결함이 아주 만족스러웠고, 서비스도 친절했어요.”


1박 최저가 140,997원부터

'칸데오 호텔즈 후쿠오카 텐진' 요금 보기! <클릭>





넓은 대욕장이 인상적인 이곳!



니시테쓰 호텔 크룸 하카타


이 호텔은 로비에 들어서면서부터 기분이 전환됩니다. 심플하면서 편안한 느낌이 들게 하는 로비에는 여러 개의 편안한 1인용 체어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 편에 놓인 후쿠오카 관광 책자를 보거나 투숙객이 가져온 책을 읽기에도 적합한 분위기로 연출된 곳입니다. 컴퓨터와 프린터기도 마련되어 있고, 일회용 가글 용액도 있어요.




호텔의 모든 룸에는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를 비치되어 있어요. 객실 키로 이용 가능한 온천은 여탕과 남탕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이나 라커룸이 꽤나 넓은 편이라고 합니다. 호텔 1층에는 편의점과 이자카야도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이미 다녀온 투숙객의 제보에 따르면 편의점 내부에 호텔 엘리베이터와 연결된 뒷문도 따로 있다고 하네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버스 터미널 바로 옆에 있어서 너무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후쿠오카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여행할 때 떨다가, 온천에 몸을 담그면 피로가 모두 녹았습니다.”

“어깨나 다리 마사지기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온천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제빙기는 신의 한 수였어요. 앞으로도 후쿠오카 여행을 갈 때, 꼭 가려고 해요.”

“위치 최고+깨끗+최신식 시설+넓고 밝은 로비+무엇보다 온천까지! 다음에도 머물고 싶은 호텔!”


1박 최저가 160,828원부터

'니시테쓰 호텔 크룸 하카타' 요금 보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주말에 떠나볼까, 도쿄 밤도깨비 여행 코스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