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pr 10. 2019

중국 여행지 추천 5,
중국에서 꼭 들러야 할 곳!

중국 가볼만한 곳, 중국 여행, 중국 여행지 순위


중국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도시는 베이징, 상하이 등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넓은 중국 영토만큼 특색 있고 볼만한 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하면 베이징, 상하이 밖에 몰랐던 분들에게 중국에 가면 꼭 들러야 할 여행지 Best 5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맥주 이름으로 먼저 접하는

  

중국 속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칭다오


칭다오

Tsingdao


우리나라에서는 도시보다는 맥주 이름으로 먼저 접하는 이름, 칭다오입니다. 칭다오는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릴 정도의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하고, 항구 쪽으로 갈수록 발달되어 도심의 세련됨까지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 걸맞게 반드시 들러야 하는 ‘맥주 박물관’! 칭다오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도 경험하고 현지에서 마시는 칭다오 한잔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칭다오 인기 호텔 특가 확인! <클릭!>






두 번째,
거대한 스케일의 대자연


중국 스케일에 맞는 대 자연의 위엄, 장가계

 

장가계

Zhangjiajie


최근에 영화 촬영지로 소개된 것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장가계.  봄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관광이 가능한 지역으로 계절별로 모두 매력이 다르다고 합니다. 장가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천문산’은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는 곳으로 장장 7,455m를 케이블 카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우링위안 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풀맨 장지아지에


풀맨 장지아지에

Pullman Zhangjiajie


풀맨 장지아지에는 우링위안의 자연경관 지구에 있는 4.5성급 럭셔리 호텔로 4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에 3개의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다른 여행을 위해 거쳐가는 여행객이나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시즌별로 운영되고 있는 풀만 장자지에의 야외 수영장


이 호텔은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객실에서는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 마사지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어 많이 걸을 수밖에 없는 장가계 관광 이후, 발 마사지와 함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를 볼 수 있는 뷰를 가진 넓은 객실


실제 투숙객 평점 8.8의 높은 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이 호텔은 내부 시설 및 직원들의 서비스에서 가장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영어로 소통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현지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를 숙박객에게 제공하는 등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구끼리, 가족끼리, 심지어는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객에게도 적극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분위기 있는 호텔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체인 호텔이 답.. 청결도 우수.. 무릉원이 바로 앞은 아니지만 걸어 15분이면 충분.. 15분 정도 산책하듯 걸어가면 식당가들... 작은 슈퍼도 많아 밥 먹기에도 어려움 없음. 호텔 건너편에도 슈퍼나 카페(맛은 없음.. 아메리카노.. 라테.. 카푸치노.. 주문하였지만 다 같은.. 블랙커피..) 과일가게 있음.. 조식은 특별히 우수하진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음..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룸 크기도 넓어 만족.."

“천문산 관광을 제외한 모든 관광(십리화랑, 원가계, 양가계, 홍석채, 황룡동굴, 보봉호 등)을 아주 편하게 할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라고 봅니다. 매일 많이 걸을 수밖에 없는데 관광 이후 호텔 내 발마사지로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부모님께서 연세가 있으셔서 패키지여행은 힘들 것 같아 2달 정도 준비하여 부모님을 모시고 장가계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러 후기를 참고하여 최종적으로 풀만호텔을 선택하였는데 이번 장가계 여행에서 가장 잘한 일이 풀만 호텔을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샤워기도 잘 나오고 욕조 있고 호텔 내에서 마사지도 받을 수 있고 호텔 야경도 예쁘고 모든 것이 다 좋았지만 역시 가장 좋았던 것은 친절하고 유능한 직원들이었습니다. 장가계로 여행을 가신다면 풀만 장가계 호텔을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자유여행이시라면 꼭 풀만호텔로 가세요 두 번 가세요!ㅎㅎ"



장가계 호텔 '풀맨 장지아지에'

지금 예약하면 얼마? <클릭!>






세 번째, 하늘의 천당만큼 아름다운


중국의 10대 명물인 ‘서호’가 있는 항저우


항저우 

Hangzhou  


중국의 유명한 고전 속담 중에 ‘하늘엔 천당이 있고, 땅엔 항저우가 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천당만큼 아름답다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중국 10대 명물인 ‘서호’가 있고 이 호수의 아름다움이 항저우 도시 전체의 아름다움을 더해 줍니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천당의 아름다움을 조용히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저우 호텔 TOP 15 보기! <클릭!>






네 번째,
계수나무가 많아 붙여진 이름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도시, 계림


계림

Guilin


계수나무 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곳, 계수나무가 많아 붙여진 도시의 이름! 바로 계림입니다. 계림은 중국에서 절경이 아름답기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83km에 달하는 길이의 강을 유람선을 타고 즐길 수 있답니다! 중국의 20위안 화폐 뒷면의 배경도 계림이라고 하니, 중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운이 좋다면 계림에서 유명한 가마우지 낚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호텔, 알릴라 양숴


알릴라 양숴

Alila Yangshuo


알릴라 양숴 호텔은 계림에 있는 4.5성급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총 117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에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키즈 클럽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 정원이 매우 잘 구성되어 있고, 호텔 내에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매우 독특합니다. 



호텔 내부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 호텔 로비


계림이라는 도시 분위기와 어울리는 호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매우 차분하고 모던합니다. 외관에서부터 로비, 레스토랑, 그리고 객실까지 모두 이러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관광 목적보다는 계림의 절경과 함께 조용하고 고즈넉한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이 호텔에 묵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객실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시원한 마운틴뷰


보통 호텔을 선택할 때, 오션뷰, 시티뷰, 혹은 마운틴뷰를 선택하는 데, 이 곳 계림의 마운틴뷰는 조금 다릅니다. 숲 속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알릴라 양숴 객실의 마운틴 뷰는 객실 안에서도 푸르른 자연으로부터 치유받는 느낌입니다. 더불어 모던하고 차분한 인테리어 덕분에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호텔의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릴랙스 한 휴가를 위한 완벽한 호텔이었습니다. 다른 세상에 온 듯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조용함, 직원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여행이었습니다."

“매우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직원은 매우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방은 너무 잘 장식되어 있었고, 놀랄만한 수영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매우 독특한 호텔 건축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건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특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계림 호텔 '알릴라 양숴'

이용객 후기 더 보기! <클릭!>






다섯 번째, 세계 4대 폭포가 위치한


세계 4대 폭포에 속하는 구이양의 황과수 폭포


귀양

Guiyang


귀양은 아시아 최대의 폭포이자 세계 4대 폭포인 ‘황과수 폭포’가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귀양보다는 황과수 폭포가 익숙하신 분들이 더 많은 것입니다. 이 폭포 뒤에는 커다란 동굴이 있어 중국의 대 자연을 매우 가깝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귀양 호텔 특가 확인! <클릭!>





신비로운 계림의 리강과 카르스트 지형의 모습


오늘은 중국에서 여행하기 좋을 특색 있는 도시 다섯 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대부분 중국의 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중국이 아니라면 경험할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번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중국의 대도시인 상하이와 베이징 외의 소개해드린 다른 도시로 한번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이 다룬 또다른 중국 이야기 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대만에서 반드시 사야 할, 대만 쇼핑리스트 추천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