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pr 18. 2019

최고의 휴가를 위한,
럭셔리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3

5성급 보라카이 리조트, 보라카이 호텔 추천, 럭셔리 보라카이 리조트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7,000여 개의 섬 중에서도 여행자들에게 단연 최고라 불리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화이트 비치와 이 곳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의 색감은 과연 ‘내가 보는 풍경이 이 세상 것이 맞을까’란 의심이 들만큼 황홀함을 안겨준다고 하는데요. 새 단장을 마치고, 대부분의 정비 공사도 마무리된 지금이야말로 보라카이로 떠나야 할 최적의 시기! 


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 곳, 보라카이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리는, 환상의 섬 보라카이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변을 만나는 순간, 옳은 선택이었다는 걸 알 게 될 거랍니다. 최고의 휴가를 위한, 최상의 숙소! 평점도 확실한 보라카이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 3곳을 먼저 만나보세요. 




중심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고급형 리조트!


위치, 가성비 탁월한 해난 팜 비치 리조트


[ 호텔스닷컴 평점 9.6 ]

해난 팜 비치 리조트

(Henann Palm Beach Resort)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화이트비치와 쇼핑센터 디몰,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은 모두 스테이션 2에 모여있습니다. 해난 팜 비치 리조트는 보라카이의 중심가 스테이션 2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로 디몰과 화이트 비치를 모두 걸어서 1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뛰어난 접근성, 괜찮은 가격대, 신축 리조트로 깨끗한 객실과 시설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디럭스룸


해난 팜비치는 보라카이의 많은 해난 계열 리조트 중 비교적 최근에 신축한 리조트로 깨끗하고 쾌적한 객실을 자랑하죠. 디럭스룸, 프리미어 룸, 그랜드 룸 등 총 244개의 객실이 있으며, 기본 적으로 가든 룸과 오션뷰 전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 컨디션은 모두 좋은 편이라 위치와 오션뷰 등 전망에 따라 객실을 선택하게 됩니다. 



신축 느낌 물씬 나는, 넓은 욕실


사실 해난 팜비치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위치와 가격대로 가성비 면에서 탁월하다는 것이죠! 4성급의 넓고 깨끗한 룸 컨디션과 최고급 서비스에 비해 보라카이의 다른 고급형 리조트나 호텔보다 착한 가격이 이곳의 가장 큰 경쟁력이랍니다. 중심가에 위치해 관광지와 화이트 비치, 쇼핑센터를 모두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는 점에서 많은 여행객들에게 후한 점수를 받고 있는 것이죠. 



해변 전망의, 멋진 레스토랑


가격대에 비해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욕실, 리조트 정 가운데에 위치한 수영장과 1층 객실일 경우 발코니와 수영장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휴양의 기분을 마음껏 낼 수 있다는 것도 이 곳의 매력 중 하나랍니다. 해난 팜비치 리조트에는 화이트 비치와 연결된 조식과 중식, 석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뷔페형 레스토랑도 퀄리티와 맛이 훌륭하다는 평! 레스토랑 야외 테이블에서는 해변을 바로 볼 수 있고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라 여행의 들뜬 기분을 느끼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죠. 



화이트 비치와 마주한, 루프탑 수영장


하지만 이 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바로 수영장인데요. 메인 수영장 2개와 루프탑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에는 선베드가 놓여 있어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고, 2층에는 인피니티 풀이 있어 화이트 비치를 풍경으로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화이트비치의 일몰은 감동 그 자체라고 하니, 해난 팜비치 리조트에 머문다면 보라카이의 석양을 바라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휴양지의 기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


실제 투숙객 후기

“화이트비치는 바로 앞이고 , 디몰도 도보로 5~10분 이라 위치는 정말 최고였고 직원들 서비스 또한 좋았습니다”

“위치도 디몰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시설 서비스 모두 좋았습니다 다른 헤난 리조트에 비해 수영장이 조금 조금했지만 해변과 2층 풀장이 청결하고 너무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룸 컨디션과 조식, 수영장 모두 좋았어요 다만 소프트 오프닝하고 얼마 안 지나서 묵었기 때문에 공사 중 인곳, 루프탑 수영장 등 아직 이용할 수 없는 곳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조식이나 리조트 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에 대한 안내가 전혀 없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역시 헤난 리조트이기 때문에 시설, 룸컨디션, 청결도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위치가 스테이션 2와 3 사이에 있어서 디몰에선 좀 거리가 있지만 비치를 따라 걷다 보면 먼지도 모르겠 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가성비 탁월한!

해난 팜 비치 리조트 1박 요금은? <클릭>






최고의 휴양을 위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에메랄드 해변을 통째로 빌린듯한 이 럭셔리함!


[ 호텔스닷컴 평점 9.4 ]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휴양지의 호텔이나 리조트는 대부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그중에서도 럭셔리의 끝판왕인 5성급 스파 리조트입니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을 계획 중이거나 이번만큼은 최고급 숙소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이 곳,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에서 그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프리미어 룸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스테이션 1 근처, 보라카이 섬 북쪽에서도 서쪽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한적하고 여유로운,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리조트만의 전용 비치와 전용 선착장과 보트를 운영하고 있어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도 편하게 가능한 건 기본! 유명한 화이트 비치와는 거리가 있지만 리조트 내 디몰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 중심가로 이동하는 것도 문제없죠.  



마법 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테라스 해변 전망!


총 183개의 객실과 36개의 빌라 중 2-3인이 묵기 좋은 프리미어 룸, 가족이 묵기 좋은 패밀리룸과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는 풀빌라까지. 모두 5성급 리조트에 걸맞은 럭셔리한 룸 컨디션,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상의 휴식을 보장받고 싶어 하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한 푸카 비치만의 매력과 우윳빛 해변과는 또 다른 청량하고 맑은 푸카 비치만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이 곳만의 특권이랍니다.  



프라이빗한 공간, 프레지덴셜 풀빌라


객실은 가든뷰와 오션뷰가 있는 디럭스룸과 전 객실 오션뷰인 프리미어 룸 모두 넓고 쾌적한 룸 컨디션으로 발코니와 데이베드가 함께 있어 휴식을 취하기 더없이 좋죠. 빌라는 트리하우스, 로프트, 풀빌라로 객실에 따라 위치와 전망이 다른데요. 특히 침실과 거실, 전용 풀장이 갖춰져 있는 풀빌라 객실의 테라스와 전용 풀장에서 바라보는 보라카이의 해변은 지상낙원을 떠올리는 아름다운 전망이 압권이라고 합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객실 사진 더보기 <클릭> 



해변 전망의, 넓은 수영장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리조트 내부에 푼타 분가 비치를 단독으로 사용하며, 키즈풀을 포함한 3개의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무료 조식, 무료 키즈 클럽 등 부대시설과 즐길 거리가 풍부해 리조트 내에서만 휴가를 보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랍니다. 엔터테인먼트센터와 차일드 프랜들리 어드벤처 존 등 아이와 동반한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죠.  



낭만과 사랑이 샘솟는 이 곳!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호텔 바에서 바라보는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변 전망! 중심가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럭셔리한 호캉스, 제대로 된 휴양지의 즐거움을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로맨틱한 저녁을!


실제 투숙객 후기

“깨끗하게 관리도 잘해주고 일단 직원들이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전용보트도 너무 편했고 처음 체크인날 라운지부터 샹그릴라까지 그리고 마지막 가는날 직원이 샹그릴라부터 라운지까지 책임지고 챙겨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보라카이 샹그릴라 강추입니다 ! 직원들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고 프라이빗 비치며 조식이며 ...너무 예쁜 뷰 포인트도 많고 리조트가 크지만 언제든지 버기 타고 다닐 수 있고 시내로 가는 셔틀도 너무 편리했습니다~~ 리조트 프로그램이 있어서 시간맞춰서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최고최고 !!”

“뷰가 굉장히 좋은 호텔입니다. 특히 수영장의 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수영장에서의 수영과 더불어 식사나 간단한 음료 및 주류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새벽 1시까지 다운타운으로 가는 정기적인 셔틀밴은 이용하기에 좋고 카티클란 항구에서 전용 제트보트에 의한 리조트까지의 이용 또한 편리합니다. 정원의 상태가 히링하기 좋은 곳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최고의 휴양을 위한, 5성급 리조트!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1박 요금은? <클릭>






가족과 함께, 위치와 전망 모두 최고!


멋진 전망이 돋보이는,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


[ 호텔스닷컴 평점 9.4 ]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

Discovery Shores Boracay


보라카이는 공항에서 섬까지 차량과 배로 다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아이나 가족과 함께 여행할 때 여정이 다소 힘들 수 있죠. 하지만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에 묵게 되면 투숙객을 위한 웰컴센터와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보라카이로 이동할 수 있고, 전용 픽업차량으로 리조트까지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답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을 살펴보면, 해변과 중심가와 가까운 위치, 멋진 전망과 넓은 객실, 훌륭한 조식과 다이닝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숙소입니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넓은 룸이 돋보이는 스위트룸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는 스테이션 1 근처로 중심가인 스테이션 2와는 조금 떨어져 있는 편이지만 그래서 좀 더 조용하고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와 디몰까지는 차로 10분, 걸어서 20분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은 편! 디몰은 리조트의 셔틀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이동 가능하답니다.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니처 룸에서!


총 87개의 객실과 최근에 추가된 시그니처 룸 11개까지 모두 쾌적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 커플, 친구 등 2~3인이 묵기 좋은 주니어 스위트룸과 4인 가족, 신혼부부가 묵기 좋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스위트룸 그리고 별도의 체크인과 픽업 서비스, 조식 식사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는 테라스에 월풀 욕조가 마련되어 있고, 바다 전망을 선택한다면 아름다운 일몰과 일출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두세요.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

객실 사진 더보기 <클릭>



물의 온도도 따뜻해 더욱 좋은, 메인 풀장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는 야외 수영장에는 수심이 낮은 키즈 전용 풀과 오후 4시부터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 미리 요청을 할 경우 영유아를 돌봐주는 베이비시터 서비스도 운영 중이랍니다. 이런 다양한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 덕분에 콩테 나스트 요한센 어워드에서 2018년 아시아지역 가족 숙박 부문에 수상할 정도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숙박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루프탑 360 바에서 보는 일몰은, 황홀 그 자체!


무엇보다 이 곳은 화이트 비치로 접근이 편하다는 장점과 투숙객을 위한 전용 해변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해변 산책을 하기에도 적당합니다. 또, 디스커버리 쇼어스 보라카이의 루프탑 바인 360 바에서는 화이트 비치의 일몰을 바라보며 가장 황홀한 선텐과 자쿠지도 즐길 수 있답니다.  



화이트 비치와 바로 연결된, 인디고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보라카이 4번째 방문으로 디스커버리에 머문 건 처음이었는데 서비스 짱! 감동입니다^^ 또 보라카이에 가면 디스커버리로 갈거예요~ 해변에 예전에 있던 선베드가 없어지고 매트를 빌려줘서 좀 불편하긴 했지만 필리핀정책상 그런 것 같더라구요ㅠㅠ 수영장과 해변을 바로 왔다갔다 하며 쉴 수 있고 시간마다 돌아다니며 에비앙 미스트 뿌려주는 서비스 간식서비스 정말 좋았습니다!! 디몰로 해변 따라 걸음25분정도 적당히 운동삼아 걷기도 괜찮고 아님 셔틀서비스 이용도 괜찮구요~ 역시 휴양지는 보라카이 바다만 한 곳 없네요~~”

“좋은 위치, 친절한 직윈, 훌륭한 시설 갖추어야 할 모든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호텔 앞 전용비치는 한적하며, 물놀이 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가끔씩 제공하는 간식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카약도 즐거운 경험입니다.”

“디스커버리는 별도의 선착장과 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너무 편안하게 갈수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있는 비치에서 아침 먹고 매일 수영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치타올도 무료로 빌릴 수 있구요. 룸 컨디션도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디몰과 거리가 좀 있기는 하지만 리조트에서 무료로 픽드랍을 해주어 요긴하게 이용했습니다. 다시 간다면 고민 없이 여기로 할거에요. 완전 추천합니다.”


해변과 가까운 최고급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스 1박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태국 여행지 추천, 태국에서 꼭 가봐야 할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