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가볼만한곳, 태국여행지, 태국여행지추천
태국은 한국에서 그리 길지 않은 비행 시간과 저렴한 물가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 입니다. 태국 특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관광지,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저렴한 음식, 화려한 야경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태국 여행지 한 곳을 골라 여행을 계획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호텔스닷컴이 태국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다섯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첫 번째,
언제 들러도 새로운 도시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인구가 천만명이 넘는 대도시로 현지 지명인 끄룽텝 ‘Krung Thep’ 의 뜻에서 천사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저렴한 물가로 인해서 여행객들에게 가장 큰 가성비를 선사하는 도시입니다. 오래된 사원들과 높은 고층 건축물들의 묘한 조화가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매년 4월에 열리는 송크란은 세계적인 물 축제로 이 기간에는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방콕으로 모여듭니다.
수영장이 매력적인 럭셔리 방콕 호텔 추천
룸피티 공원 근처에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인 SO 소피텔 방콕은 23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호텔 내부에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풀 서비스 스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방콕의 여러가지 관광지 및 문화를 즐기시는데 최적의 호텔입니다.
SO 소피텔 방콕은 호텔스닷컴 투숙객 평점 9.2점에 달하는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그 중 좋은 평가를 받은 항목은 맛있는 조식과 레스토랑 메뉴, 환상적인 서비스, 훌륭한 객실 컨디션입니다. 위 4가지 항목만 봐도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호텔 29층에는 Park Society와 HI-So Bar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식사는 Park Society에서, 멋진 뷰와 함께 하는 칵테일 한 잔은 HI-So Bar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HI-So Bar는 루프탑 바로 29층 높이에서 볼 수 있는 방콕 시내의 멋진 풍경과 함께 맛 좋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깨끗하였습니다. 수영장이 약간 그늘이라 조금 쌀쌀하긴 합니다. 루프탑 바는 조용하고 좋습니다. 나름 지하철 역 근처라 편리하고, 휴식을 위한 호텔로 제격입니다. 냉장고 속 미니바는 모두무료입니다. 업그레이드하려다 기본룸에 묵었는데 침대가 매우 크고 방이 넓습니다."
“전반적으로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체크인할때부터 나올때까지 무척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룸피니공원이 가까이 있다는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답답한 방콕에서 이런뷰 쉽지않거든요 아침에 공원에 운동하는것도 여행의 또다른 추억이네요~^^"
“최고 만족의 호텔이였습니다. 체크인부터 너무나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우드룸 이용하였는데 다음에는 다른 룸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아침 비행기를 이용하게되어 새벽 4:30에 체크아웃이였는데 간단하게 도시락까지 준비해주시네요. 한국직원분이 계시구여. 너무 친절하게 잘대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SO 소피텔 방콕'
두 번째,
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휴양지
푸켓은 방콕만큼이나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태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휴양지를 이야기할 때 꼭 언급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해안선, 고운 모래의 백사장, 그리고 우거진 숲까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로 빠통 비치, 까론 비치, 까따 비치 등이 유명하며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와 마사지 시설들이 즐비하여 휴양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세 번째,
유네스코 문화유산이 있는 작은 도시
수코타이는 방콕에서 북쪽으로 약 40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작은 도시로 ‘수코타이’ 라는 이름은 ‘행복의 새벽’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방콕 이전의 최초의 수도로 건설되어 약 100년 동안 수도 역할을 하였기 때문에 도시 곳곳에 유적들이 많이 있고, 이 유적들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보호받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이 유산들을 둘러보는 것도 또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네 번째,
태국 북부의 뜨는 여행지
치앙마이는 방콕이나 푸켓과는 다르게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과거 왕국의 문화과 불교의 중심지로 역할을 하여 풍부한 문화유산과 뛰어난 수공예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가 해발고도 313m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하기에 좋은 서늘한 날씨를 유지하며, 자연 그대로의 국립공원과 산과 정글에서 트래킹으르 하는 등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 야시장 근처의 5성급 치앙마이 호텔 추천
르 메르디안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야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8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내부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풀 서비스 스파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르 메르디안 치앙마이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호텔로 메리어트 호텔 라인에서 느낄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베이스로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게 특징입니다. 이 곳 역시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함께 로비, 수영장 등의 인테리어 포인트에 치앙마이의 특색을 잘 살려 편안함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호텔이 야시장 근처에 있어 여행 후에 호텔 외부에서 식사를 하기도 수월하고, 근처에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있어서 다양한 치앙마이의 모습을 접할 수 있습니다. 휴양을 목적으로 한 여행보다는 치앙마이 이곳 저것을 둘러보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숙소 위치가 나이트마켓이라 투어나 여행후에 나가서 식사하기도 좋고 슈퍼도 앞으로 100m 나가면 큰게 있어 쌩쏨이랑 태국 양주도 구입하고 왔네요. 수영장은 이쁜데 물이 너무 차서 구경만 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친구는 다른 호실이라 층이 달랐는데 자기층만 갈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호텔도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전반적으로 편안하게 머물었습니다."
“위치도 좋고 직원들도 아주 친절하였습니다. 하루에 두잔씩 무료로 먹을수 있는 일리커피는 정말 맛있었고 방에서 바라보는 치앙마이 뷰도 최고 였습니다~ 나이트 바자가 바로 앞이여서 밤에서 편하게 쇼핑을 할수 있는 호텔이에요."
“여행하기에 최고의 위치에 있어요. 관리상태도 좋았고요. 수영장 이용도 너무 편리했습니다. 고객들도 친절했어요. 저는 뷰를 선택하지 않았지만 도이수텝뷰로 주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시내뷰와 도이수텝뷰가 만원정도 차이가 있더라구요. 운이 좋았던건지^^ 좋은곳에서 좋은풍경보고 즐거웠습니다. 제 값어치를 하는 호텔입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었고 만족합니다."
'르 메르디안 치앙마이'
다섯 번째,
걸어서 여행할 수 있는 도시
매홍손은 약 7,000명이 거주하고 있는 작은 도시로 미얀마에서 가장 가까운 태국의 도시입니다. 국경 지역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지만 여행하기에 안전한 도시로, 요즘 핫한 여행지로도 떠오르고 있습니다. 도시의 크기가 작아 도시 내의 카페, 호텔, 관광지 등 모든 장소를 걸어서 관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 때문에 배낭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오늘은 태국의 5개의 도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방콕이나 푸켓처럼 많이 알려진 도시를 가는 것도, 수코타이나 매홍손처럼 아직까지 여행객들이 많이 찾지 않는 도시를 가는 것 모두 매력적인 나라 방콕! 어디를 가든 방콕의 매력에 푹 빠지시게 될 것 입니다. 이번 여행도 호텔스닷컴과 함께 하세요. :)
떠나자, 태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