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n 12. 2019

제주도 펜션 BEST 3,
천혜의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제주도 여행, 제주도 숙소 추천, 제주도 펜션 추천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이 떠올리는 국내의 대표적인 여행지, 제주도는 그야말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여행지죠. 드넓게 펼쳐지는 해변과 구름이 떠다니는 쨍한 하늘, 걷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숲에게 마음을 빼앗기지 않기란 좀처럼 힘이 듭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도 좋지만 좀 더 제주도의 면모를 느끼기 위해 펜션을 택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바다나 산과 더 가까울 수 있는 데다가 우연히 마주치는 풍경, 사람, 현지 음식점을 통해 의외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제주도의 특색 있는 펜션들을 한 번 돌아볼까요?

                                                                  


 

  

제주도 펜션
BEST 3


아담하지만 모던한 느낌의 전경


천천히 힐링하기 좋은 숙소

플루메리아 펜션


제주 애월의 해변가에 자리한 이 펜션은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펜션이에요. 크지 않지만 분위기 있는 야외 수영장이 함께 하고 있으며 바베큐장에서 저녁에는 파티를 열 수도 있어요. 객실마다 설치된 최신식의 제트 스파에서 개별 커튼을 활용해 노천 스파나 실내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탁 트인 창이 보이는 객실 내부
여유 있는 크기의 깔끔한 객실



펜션 지기가 직접 가꾸는 작은 화원에서 사계절 내내 푸릇푸릇한 다육 식물과 꽃나무를 보거나 5분 거리의 바다 산책로에서 석모도가 바라다 보이는 서해 바다 주변을 걷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되어줄 거예요. 마니산, 동막해수욕장, 전등사, 민머루 해수욕장에 가기에도 수월한 편이며 1층의 카페에서는 브런치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전망의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3층 숙소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하루 종일 거실에 앉아 창밖만 바라보아도 힐링이 됩니다. 스파 욕조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즐길 거리가 많아 좋았습니다.”

“뷰가 좋아요. 공항도 그리 멀지 않고 깨끗한 실내가 좋아요. 선물로 주신 와인도 너머 좋았고요. 추운 겨울인데 난방 훌륭했음.”

“시설이 예쁘고 주변도 멋집니다. 무엇보다 청결함이 좋네요.”




'플루메리아 펜션'

* 이 펜션, 숙박 요금은? <클릭!>






드넓은 하늘 아래, 즐비하게 서있는 풀빌라


가성비 좋은 풀빌라 숙소

아쿠아 뷰티크


이 펜션은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독채로 지어진 풀빌라가 있는 데다가 방에서 바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풀빌라 앞에는 미니 풀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내부는 부엌과 화장실 공간, 침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한층 더 넓은 느낌이 드는 편입니다. 


 

눈뜨자마자 풍경을 볼 수 있는 침실
마음이 안정되는 분위기의 욕실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상쾌한 기분이 들면 그 날의 시작을 좀 더 즐겁게 할 수 있겠죠. 이 펜션은 침실의 큰 창문을 통해 바로 바깥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입니다. 월정리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다는 것이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결정적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데요. 참, 수영장은 11월부터 3월까지는 가동하지 않으니 예약할 때 이 부분은 참고하셔야 될 것 같네요. 


  

아담하지만 좋은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혼자 간 여행이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직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 아침에 조식도 직접 객실로 가져다주셔서 감동이었어요.”

“호텔급 어매니티, 룸 서비스 조식, 청결한 객실, 바다 바로 앞 오션뷰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객실 청결하고 직원들 친절하심. 조식으로 나온 죽이 정말 맛있었음. 비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1박 잘하고 갑니다.”




'아쿠아 뷰티크'

* 이 펜션, 사진 더 보기! <클릭!>





 


바다 앞 내 집 같은 편안함

마니주 펜션


이곳은 여느 펜션 답지 않게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어서 일정 때문에 새벽에 도착해도 아주 편하게 체크인을 하거나 여타 요청을 할 수 있어요. 펜션의 장점답게 이호태우 해변 근처에 있어 펜션 안에서도 바다 전망을 언제든 즐기면서 휴식하게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편안한 침실
우리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



내부 인테리어는 예쁘게 꾸며진 실제 집과 같은 분위기가 드는데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침구와 원목 소재의 가구, 식물 프린팅 포스터 등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테리어가 곳곳에 가득합니다. 2층은 연인들이 묵기 편리하고, 3층은 가족 모임을 하기 좋게 넓은 방과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발코니



실제 투숙객 후기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패밀리룸 이용했고 거실이 넓어서 인원이 많은 경우 유용할 것 같아요.”

“친구들과 나들이 왔는데 추운 겨울인데도 찜질방처럼 너무 따뜻했고 주인 아가씨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해변 바로 앞이고 사장님이 신경 많이 써주셔서 아주 편안히 있다 가요.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고 적극 추천합니다.”




'마니주 펜션' 

* 이 펜션, 특가 예약하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제천 가볼만한 곳 10, 평화로운 힐링이 가능한 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