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숙박, 경포대 숙박, 강릉 숙박 좋은 곳, 강릉 호텔
시원한 동해 바다로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것을 아무래도 바다겠죠? 호텔을 선정할 때도 마찬가지! 바닷가에 위치한 호텔에 숙박을 할 때는 아무래도 멋진 오션 뷰가 있는 호텔을 선택하시는 게 더욱 좋겠죠? 오늘은 멋진 동해바다, 강릉에 있는 멋진 오션뷰 호텔을 추천해드립니다.
환상적인 동해바다의
일출을 볼 수 있는 곳!
강릉에 있는 아비오 호텔은 안목 해변 근처에 위치한 3.5성급의 호텔로 총 48개의 금연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내부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 비즈니스 센터로 보유하고 있어 개인 여행뿐만 아니라 회사의 워크숍을 위한 공간으로도 충분한 호텔입니다.
동해바다로 여행을 왔다는 건 무엇보다 바다를 보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크지 않을까요? 바닷가에 가서 직접 바다를 보는 것도 좋지만, 객실에서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오션뷰를 감상하는 것도 정말 멋진 경험입니다. 특히 커다란 창에서 보이는 푸른 동해 바다는 아침 해가 뜰 때에는 환상적인 오션뷰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은 운영하지 않지만, 운영 중인 카페에서 조식을 제공하며 조식 시간 이후에는 카페로 운영하고 있어 호텔에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 안목해변, 강문해변, 경포해변과 경포호 등이 있어 호텔에서 도보로 주변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수풀을 산책할 수 있는 좋은 위치와 작지만 너무나 깔끔 한 숙소는 강릉을 갈 때마다 이용하게 되네요 벌써 두 번째 방문입니다 “
“ 술집 밥집 카페 뭐가 됐든 유흥지와 멀리 떨어져 조용한 바닷가에서 한적하게 쉬고 싶은 사람에게 강추. 해송 앞에 펼쳐진 바다 위로 해 뜨고 달 뜨는 모든 순간이 아름답다. “
“ 작지만 아주 깔끔하고 센스 있는 호텔입니다. 바다, 백사장, 해송 숲이 바로 앞에 환상적으로 펼쳐있습니다. 인파가 별로 없는 한적한 강릉 해송 숲과 해변을 조용하게 산책하면 최고입니다. 우리나라에 이런 비경이 아직 남아있는 게 다행입니다. 단, 바다 전망 값을 내야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매력적인 강릉 아비오 호텔,
넓은 객실과
아름다운 오션뷰가 매력적인 곳!
탑스텐 호텔은 금진 해변 근처에 있는 4성급 호텔로 내부에 333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고, 워터파크와 온천 시설이 있어 숙박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무료로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호텔 내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로 숙박객들에게 가장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시내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바닷가와 매우 가깝고 호텔 내부에 온천과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어서 호텔 내부에서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추천드립니다.
오션뷰가 장점인 호텔답게 스카이라운지 역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 시설 전체에서 시원한 동해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내부 시설 외에도 바로 주변에 정동심곡 바다 부채길이 있고, 인근에 정동진과 조각공원 등이 있어 주변을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 깨끗하고 가족과 함께하기 너무 좋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방이라.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 우선 깨끗하고 방에서 보는 일출 뷰는 그야말로 대박. 1층 뷔페도 넓고 식사 퀄리티도 아주 좋아요. 사우나는 으리으리ㅋㅋ 아주 좋네요.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동네 횟집들이 좀 있고. 신식 건물에 정말 깨끗하진 않지만 가격 대비 서비스와 맛은 괜찮은 정도임. “
“ 오션뷰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들 서비스는 다체로 만족하고, 단 조식 뷔페의 가격이 좀 비싼 게 조금의 흠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찾을 만할 만족도입니다 “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이제는 강릉의 랜드마크,
아름다운 해변의 호텔!
해변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은 4성급 호텔로 1,091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부에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호텔 탑층에 인피니티 풀이 있고,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강문 해변과 경포 해변 등 바다와 가까워서 해수욕장을 둘러보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해변에 위치한 호텔답게 객실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 동해바다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다가 호텔 바로 앞에 있어서 객실에서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해변에 있는 산책로에서 산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세인트존스 호텔은 2018년 1월 오픈하면서 현재는 강릉의 랜드마크처럼 자리 잡은 곳입니다. 그 이유에는 16층에 위치한 인피티니 풀의 영향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인피티니 풀은 시즌별로 운영되니 수영장 이용하실 분들은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4월부터 10월 정도까지 운영되고 기간별로 이용시간이 다르다는 점 참고하세요!
“ 디럭스 오션뷰에서 1박 2일 묵었어요. 방이 좀 생각보다 작기는 했지만 여러모로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다 좋았어요. 너무 행복한 추억 만들어서 감사합니다 ^^ 참고로 동절기에 수영장 안 되니 참고. ㅠㅠ “
“ 체크인 시간이 40분이었으나 짐 보관이 가능해서 좋았다. 체크인 시간 지났을 때 뒤로 밀려나는 게 아니라 로비 도착하면 가장 빠르게 체크인을 도와준다. 주변 걸으면서 사진 찍으면 돼서 시간 가는 줄 몰라서 체크인 시간이 길어도 불쾌하지 않았다. “
“ 부모님과 여행을 가면서 1박 이용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깨끗했고 공기도 좋았어요 간혹 공기가 답답한 곳들이 있는데 환기도 잘 돼있어고 냄새도 안 나고 좋았어요 화장실과 세면대 테이블 등 깨끗했고 침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휴지가 조금 있어서 나가는길에 요청했더니 바로 방으로 올려주셨고요. 아침 조식에도 느긋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위치도 해변과 가깝고 산책로가 잘 돼있어서 좋았어요 다음번엔 남자 친구랑 갈 거예요 ~! “
이제는 강릉의 랜드마크,
강릉, 동해바다의 오션뷰가 아름다운 호텔 총 3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은 동일하지만, 워터파크, 인피티니 풀 등 각기 개성이 다른 호텔들이니 여행 스타일에 맞춰서 알맞은 호텔을 선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강릉 여행되세요!